밴밧(Benbat), 가정의 달 맞아 ‘고빈치 사생대회’ 개최
유아용품 전문업체 끄레델(대표 박영배, www.credere.co.kr)이 공식 수입하는 이스라엘 유아용품 브랜드 ‘밴밧’이 5월 13일(월) 코코몽 에코파크(용인점)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빈치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생대회에서는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테마파크를 자유롭게 이용함과 동시에 사생대회 참여를 통해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페이스페인팅 및 풍선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가족과 보다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영유아 및 미취학 아동 3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잉글레시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nglesina) 및 G마켓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고빈치 사생대회 참가비는 2만원으로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 밴밧 고빈치 가방(4만8000원 상당), 색연필, 도화지, 코코몽 에코파크 이용권 2매(3만6000원 상당), 생수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본 대회에서 수상한 어린이에게는 상장과 함께 디오노 라디안RXT 카시트(52만원 상당), 잉글레시나 스위프트 유모차(29만원 상당) 등 푸짐한 부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밴밧 고빈치 가방은 미취학 어린이의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창의력 개발 제품으로 아이가 그린 그림을 가방 외부 디스플레이창에 전시할 수 있으며, 가방 내부가 넓어 아이의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실용적 외출용품이다.
끄레델 개요
(주)끄레델은 내 아이를 위한 특별한 선택이라는 모토로 2003년 7월 16일 설립된 회사이다. 끄레델은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Inglesina)의 한국 공식수입원으로 시작해 현재 미국 카시트 브랜드 디오노(Diono), 이태리 어린이 가구 브랜드 팔리(Pali), 이스라엘 교육 브랜드 밴밧(Benbat),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lillebaby) 등으로 전세계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다수 브랜드에 대한 독점 수입권을 보유하고 있다. (주)끄레델은 아빠, 엄마 그리고 사랑의 결실인 우리 아기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돕고자 HAPPY(행복), WITH(~와 함께), SHARE(나눔)의 마음으로 항상 함께 하겠다.
잉글레시나공식카페: http://cafe.naver.com/inglesina
웹사이트: http://www.credere.co.kr
연락처
(주)끄레델
마케팅팀
이진주 대리
070-4367-3473, 010-3059-30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