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이트, HD-CCTV 시스템통합 사례 발표

- Secutech 2013, GDSF 세미나 발표

- IP 및 아날로그 시스템과 HD-CCTV의 통합구축사례 발표

2013-05-02 14:54
군포--(뉴스와이어)--㈜대명엔터프라이즈의 웹게이트 부문(www.webgateinc.com)은 대만 타이페이의 Secutech 2013 전시회 기간 동안에 개최된 GDSF(Global Digital Surveillance Forum) 세미나에서 “HD-CCTV의 시스템 통합”이라는 주제로 4월 25일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Secutech은 전자보안, 정보보안, 화재 및 안전과 관련된 산업분야를 타겟으로 매년 개최되는 국제전시회이다. Secutech 2013에는 전세계 19개국, 510여 업체가 전시에 참여하여 약 1,200개의 부스와 3,000여 종류의 최신 제품들을 전시하였다. 또한, GDSF는 아시아 지역에 있어서 가장 영향력있는 시큐리티 분야의 세미나로서, 제조업체를 포함한 시큐리티 관련 고객들에게 시장동향, 설치사례 및 제품응용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1997년 설립이후, 네트워크 기반의 IP 카메라 제품과 아날로그 DVR을 기반으로 성장한 웹게이트는, 현재 HD-SDI 전송기술을 기반으로한 HD-CCTV 제품의 개발과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 GDSF 세미나에서는 지금까지의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토대로, HD-CCTV 제품을 IP 시스템 및 아날로그 시스템과 통합하여 구축한 성공사례를 세미나에 참석한 청중들에게 공유하였다.

광컨버터를 통해 최대 20Km의 전송거리 지원, DVR의 네트워크 접속기능을 통한 중대형 네트워크 통합, 다양한 컨버터 제품을 이용한 아날로그 시스템과의 통합과 실제의 현장 구축사례를 통하여 다양한 규모의 프로젝트 실행 가능성을 확신시켜 주었고 이와 더불어, 기존 아날로그 시스템의 설계와 시공방법을 이용하여 가장 손쉬운 방법으로 Full-HD급 영상을 획득할 수 있는 HD-CCTV의 장점에 대하여 발표하였다.

새로이 High-Definition 영상보안 시장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HD-CCTV 시스템은 기존 아날로그 CCTV 시스템과 동일한 설계와 운영방식, IP 카메라 기반의 제품에 비하여 손쉬운 설치, 무압축의 고화질 영상획득, 전송 지연과 프레임의 누락없는 영상신뢰성을 통하여 고화질을 요구하는 CCTV 고객에게 급속히 다가가고 있으며, IP 카메라 제품군과 더불어 고해상도 시장을 이끄는 중요한 견인차 역할을 확대해 가고 있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개요
디지털영상보안전문업체인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주)는 1997년 설립되어 최첨단 방위산업프로젝트들을 수행하면서 축적된 디지털이미지처리기술 및 네트워크분야의 기술을 바탕으로 DVR, NVR, 네트워크IP카메라 등 최고급 제품을 중심으로 10년이상 세계유수의 보안업체에 공급해온 업체입니다. 2005년 500만불, 2010년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함. (매출규모 : 197억(2010년) / 주력제품 : DVR, IP카메라 등)

웹사이트: http://www.webgateinc.com

연락처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경영기획팀
김철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