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경남지사 개소

뉴스 제공
주택도시보증공사
2013-05-02 16:53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은 창원시 상남로 25 한국산업은행 1층에 경남지사를 개설하고 5월 2일 개소식을 개최했다.

개소식에는 대한주택보증 임직원 및 노조위원장, 대한주택건설협회 울산·경남도회 도회장, 30여개 주택건설회사 임직원 등 내외부 인사 40명이 참석했다.

경남지사는 대한주택보증이 최근 주택구입자금보증, 주택임차자금보증등 신상품을 대거 출시함에 따라 경남지역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업무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신설됐다. 지난 4월에는 전북 전주에 전북지사를 신설한 바 있다.

이로써 IMF 시절인 1998년 창원지점이 부산으로 통폐합된 이후 경남지역 주택건설업체들이 보증서 발급을 위해 부산으로 출장을 가야하는 번거로움과 이에 따른 시간과 비용 부담이 해소될 전망이다.

대한주택보증 김선규 사장은 “국가산업경제의 중추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창원시에 경남지사를 오픈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고객에게 필요로 하는 신상품을 출시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가 향상된 보증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고 말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팀
이유리 과장
02-3771-6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