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10일까지 ‘하선정 액젓’ 활용한 액젓게장 만들기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3-05-03 09:13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 ‘하선정’이 봄 꽃게철을 맞아 ‘게장의 달인 명품게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CJ제일제당 요리정보 통합사이트 CJ 더키친(www.cjthekitchen.co.kr)의 이벤트 사이트에서 하선정 액젓을 활용해 간장게장을 만드는 동영상을 시청한 후 본인의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감상 후기를 남기면 된다. 응모기간은 이달 10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CJ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트위터나 페이스북 계정이 없는 경우 이벤트 퍼가기를 통해 블로그나 카페 등에 동영상 감상 후기를 남겨도 참여 가능하다.

동영상을 통해 소개된 액젓게장은 CJ제일제당 푸드시너지팀의 전문셰프가 개발한 레시피다. 기존 간장게장에 합성첨가물이 없는 하선정 액젓을 더해 고유의 감칠 맛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게장으로 유명한 충청도 지역 특유의 비법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 김장철 이후 남은 액젓을 활용해 주부들이 간단하면서도 건강하게 간장게장의 맛을 낼 수 있는 요리법으로 큰 인기가 예상된다.

CJ제일제당 하선정팀 액젓 마케팅 담당 김승영 브랜드매니저는 “전문 셰프의 액젓게장 만들기 동영상을 통해 집에서도 고급 게장 전문점의 비법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합성첨가물이 없는 하선정 액젓으로 깊은 맛은 물론 가족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봄 밥상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정성한
02-6740-13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