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성형외과, 메디컬 아시아 2013 성형종합부문 대상 수상
- 원진성형외과,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에 이어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 수상
원진성형외과는 한·중 언론 3사가 공동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Medical Asia 2013’에서 1000점 만점에 941점을 획득하며 성형종합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Medical Asia 2013’은 의료관광을 선도하는 자치단체와 외국인 환자 유치가 가능한 병의원을 발굴, 육성하기 위하여 제정된 상으로 지난 5월 3일 플라자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각 부문별 시상식을 가졌다.
선정 방법은 지난 2012년 10월부터 올해 3월까지 사전 기초조사, 전문가 조사, 온라인 조사, 병원 모니터링, 직·간접 암행조사, 공동 자문위원 인증 등을 거쳤으며 메디컬 아시아 운영위원회에서 최종 선정했다.
특히 원진성형외과는 4월에 있었던 ‘메디컬 코리아 2013’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에 이어 이번 ‘메디컬 아시아’ 종합성형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성형외과로서는 유일하게 2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대표원장은 “지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에 이어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한국을 대표하는 성형외과로서 앞으로 한국의 의료 서비스가 또 하나의 한류가 되는 그 날까지, 한국을 방문하는 모든 환자들이 최상의 서비스와 만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원진성형외과 개요
원진성형외과는 대학병원 교수 출신의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 진료 과목별 유기적인 협진 시스템, 대학병원 급의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메디컬 그룹이다. 단일 과목 규모로는 세계적인 성형외과로서 대한민국 대표 성형외과라는 자긍심과 책임감을 갖고 세계 성형 시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성형외과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