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Schick), 슈퍼맨 ‘맨 오브 스틸’ 한정판 출시

- 슈퍼맨 ‘맨 오브 스틸’ 상영 기념, ‘하이드로5 맨 오브 스틸’ 한정판 아시아 출시

- ‘맨 오브 스틸’ 한정판 구매 시 여행용 면도기 커버 및 영화티켓 증정 이벤트 펼쳐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3-05-06 09:5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는 히어로 영화의 원조인 슈퍼맨 ‘맨 오브 스틸’ 개봉을 기념해 아시아 전역에 ‘하이드로5 맨 오브 스틸’ 한정판을 출시한다.

‘맨 오브 스틸’ 한정판은 쉬크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하이드로5 패키지에 슈퍼맨의 이미지가 탑재되어 있다. 특히 실버 컬러의 면도기 헤드 및 손잡이에 슈퍼맨을 상징하는 레드와 시크한 블랙 컬러가 적용되어 기존 제품에 비해 한층 파워풀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슈퍼맨 ‘맨 오브 스틸’은 잭 스나이더 감독과 헨리 카빌 주연, ‘다크 나이트’의 각본을 담당했던 데이빗 고이어의 만남으로 올해 개봉할 여러 히어로물 중에서도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제목에서부터 슈퍼맨을 찾을 수 없는 ‘맨 오브 스틸’은 다소 촌스럽다는 평가를 받았던 기존 슈퍼맨과는 확연히 차별화된 현대적이고 세련된 포스터와 화려한 영상으로 이미 히어로 매니아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맨 오브 스틸’ 한정판의 쉬크 하이드로5는 스킨케어의 개념을 면도기에 추가한 세계 최초의 모이스춰라이징 면도기이다. 기존 윤활밴드 대신 탑재된 모이스춰라이징 젤박스 안에는 토코페롤, 수딩 알로에 베라, 비타민 E 등을 다량 함유한 보습젤이 내장되어 있어 매일하는 면도로 거칠어질 수 있는 피부에 촉촉함을 제공한다. 또한 특허 받은 스킨가드가 장착된 면도날 설계구조는 피부자극을 최소화한다.

쉬크는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여행용 면도기 커버 또는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며, 넷북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에도 응모가 가능하다. 영화 예매권은 온라인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1인 예매 시 동반 1인 무료이다.

‘하이드로 5 맨오브스틸’ 한정판은 9,400원이며, 5월 1일부터 전국 편의점 및 마트에서 판매된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쉬크 홍보대행
PRGATE
손민정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