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차in허닭, 39세 이하 예비 청년 창업주들에 창업 점포 비용 지원

- ‘직장의 신’ 방영기간 동안 ‘청년 실업자 성공 사업주 만들기 프로젝트’ 진행

뉴스 제공
얼떨결
2013-05-06 11:21
서울--(뉴스와이어)--허경환의 치킨브랜드 포차in허닭(http://www.podak.co.kr/)이 KBS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 방영기간동안 ‘청년 실업자 성공 사업주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김혜수, 오지호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직장의 신’ 제작 지원에 나선 허경환의 치킨브랜드 포차in허닭은 창업을 원하는 39세 이하 예비 청년 창업주들에게 창업 점포 비용을 지원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직장의 신’이 방영되는 기간 동안 치킨 파는 포장마차 ‘포차in허닭’과 배달&테이크아웃 전문점 ‘허닭치킨’을 시작하고자 하는 창업자에게 각각 2000만 원과 700만 원의 창업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직장의 신’을 포함하여 장옥정, 금나와라 뚝딱 등 총 5개의 인기 드라마를 제작지원하고 있는 포차in허닭은 방송을 통한 압구정 매장의 노출로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며 가맹점 확장 속도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강민지 사원
070-4012-7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