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윈도우 썬팅 ‘블랙아이스 필름’ 출시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3-05-06 12:06
용인--(뉴스와이어)--윈도우 썬팅 및 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프랜차이즈로 가맹점을 넓혀나가고 있는 (주)틴트어카코리아(http://www.tintacar.co.kr)는 비교적 저렴하게 시공할 수 있는 틴트어카 블랙아이스 필름을 출시했다.

이 필름은 기본적으로 TSER(열 차단)이 40% 이상 되는 기능성 필름으로 자외선 차단 99%는 물론이고, 비메탈 필름으로 제품은 총 4가지 종류이며 가시광선투과율을 기준으로 5%, 15%, 35%, 50% 제품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시중에 자외선과 열 등을 차단하지 못하는 단순 염색필름이 유통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썬팅 시공을 할 때 썬팅 브랜드와 필름을 잘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또한 “자외선이 강한 계절에 돌아옴에 따라 썬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의 시대가 되었다”고 덧붙였다.

(주)틴트어카코리아는 틴트어카 블랙아이스 필름 외에 다양한 필름이 있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기호에 맞는 필름을 선택할 수 있다.

틴트어카 용인직영점에서 시공을 받은 30대 남성 고객은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것은 긍정적인 효과와 더불어 금액과 기능성에 대해 꼼꼼히 비교할 수 있어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에 맞는 차량을 꾸밀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는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 문의 1644-8468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전대희 과장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