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원격교육원 경영학 학과제 과정 2기 모집

뉴스 제공
중앙대학교
2013-05-06 14:27
서울--(뉴스와이어)--학점은행제는 학교뿐만 아니라 학교 밖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과 자격을 학점으로 인정받고 학위를 취득하는 제도다. 공부에 뜻이 있다면 누구나 도전해 배움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만 인적 네트워크 구축이 다소 어려워 소속감을 느낄 수 없다는 점이 아쉽다.

하지만 공인된 기관에서 진행하는 것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온라인의 편리성에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기를 수 있는 학점은행제는 분명 매력적인 교육 시스템이다.

이런 가운데 중앙대학교 원격교육원은 경영인에게 요구되는 이론과 실무 능력을 몸에 익힐 수 있도록 마련된 2년 종합 패키지과정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영학 종합 패키지 과정 2기 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모바일로 접속하여도 학습 및 출석인정이 된다.

수강생들은 전공 다섯 과목(△경영학개론 △마케팅원론 △무역학개론 △인적자원관리 △회계원리 등)과 교양 두 과목(△리더십 △사회복지개론 등)을 배우게 된다. 학사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필요한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을 본 과정으로 이수하면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경영학 학사 학위가 주어진다.

또 중앙대학교 학번이 부여돼 중앙대 도서관을 이용하거나 중앙대 병원 및 자격증 과정, 독학사 시험 대비 과정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중앙대학교 원격교육원 경영학 학과제 과정 2기 개강은 5월 7일이다. 등록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emecca.cau.ac.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cau.ac.kr

연락처

중앙대학교 원격교육원
1599-9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