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아시아태평양 지역 주요 항공사인 Cathay Pacific과 그 자회사인 Dragonair와 Inflight Sales Group Hong Kong과 파트너로 주요 면세 계약 관련 4년간의 계약 체결

- Cathay Pacific, GuestLogix 기내 소매 플랫폼으로 전체 기내 소매 운영 활동 관리 예정

뉴스 제공
GuestLogix
2013-05-06 14:38
온타리오주 토론토--(뉴스와이어)--항공사 및 승객 여행 업계에 객실내 소매 및 지불 기술 솔루션을 공급하는 주요 글로벌 업체인 GuestLogix Inc. (TSX:GXI)는 Cathay Pacific 및 Dragonair의 객실내 소매 활동을 관리할 POS 휴대형 기기를 포함하여 자사의 객실내 소매 기술 플랫폼을 항공사 전체에서 사용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동사의 OnTouch® Analytics플랫폼은 투명성 개선과 객실내 상점 실적 최저고하를 위한 용도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이 계약은 지역의 주요 면세 위탁업체인 Inflight Sales Group Hong Kong (ISG)와 파트너로 Cathay Pacific와의 다년간 면세 프로그램 계약의 일환으로 체결되었다. Cathay Pacific과 Dragonair와 체결한 이번 계약은 GuestLogix과 채널 파트너인 ISG와 함께 확보한 4번째와 5번째 항공사 고객 계약이다. 과거에 동사의 기술을 사용한 항공사 고객으로는 Hong Kong Airlines, Hong Kong Express 및 Jet Airways가 있다.

브렛 프라우드(Brett Proud) GuestLogix 사장 겸 CEO는 “Cathay Pacific 및 Dragonair와 체결한 이 신규 계약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GuestLogix가 거대한 도약을 시작한다는 의미가 있다. Cathay는 이 지역에서 흐름을 주도하는 브랜드이며 동급 최고의 기내 경험을 제공하는 항공사로 종종 인정받고 있다. 다수의 기타 대형 항공사들이 Cathay Pacific의 기내 운영 모델을 따르고 있다. 또한 이번 계약에 Dragonair를 추가함으로써, 우리는 중국 본토에서 최초의 대규모 지불 처리 활동을 전개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Cathay Pacific과 Dragonair 항공기에는 GuestLogix의 PCI 호환 휴대형 POS 기기가 비치되어 29개 국가의 약 80개 운항 목적지의 항공편에서 기내 면세 품목을 구입하는 용도로 주요 신용카드를 처리하게 된다. OnTouch® Analytics를 포함하여 GuestLogix 플랫폼을 사용함으로써 Cathay Pacific 및 그 승무원들을 위해 기능 수준을 향상시켜, 고객 서비스 및 기내 활동 개선 및 향상시킬 수 있다.

토니 데터(Tony Detter) ISG 매니징 디렉터는 “Cathay Pacific과의 이번 계약은 GuestLogix와 같은 글로벌 리더와의 파트너 관계를 조율하는 것의 가치를 잘 보여준다. 우리의 전문성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우리 고객들에게 쇼핑 프로그램 및 기내 소매 관련 필요사항을 충족할 궁극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우리는 GuestLogix와 함께 새로운 기내 쇼핑 계약을 체결하는 데 성공을 이어가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GuestLogix의 기내 소매 솔루션은 ISG 및 그 고객들에게 신용카드 지불을 처리할 POS 휴대형 기기를 기내 소매 활동을 운영, 통제 및 관리할 단말대단말 소매 소프트웨어와OnTouch® Analytics와 함께 제공한다.

일리아 코스토브(Ilia Kostov) GuestLogix 글로벌 영업 집행부사장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진출하기 위한 집중적인 노력으로 이번에 주요 고객과의 계약 체결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계약은 글로벌 항공업체에서 가장 탁월한 브랜드 중 하나인 항공사 기내에 우리 기술을 전개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에서 GuestLogix에게 매우 기쁜 의미를 제공한다. 지속적인 매진과 ISG와의 강화된 파트너 관계를 기반으로 우리는 기회가 가득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활동을 확대할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2012년, Cathay Pacific은 기록적인 숫자의 승객을 수송했으며 2013년 1월과 2월, 동항공사의 비즈니스 클래스의 수요가 증가되었다. Cathay Pacific과의 신규 계약은 GuestLogix에게는 2,700만 번 이상의 승객 여행을 처리할 기회를 확보한다는 의미이다.

Inflight Sales Group 관련 정보

Inflight Sales Group (ISG)는 항공사 위탁 운영, 관리 및 마케팅 분야의 개척자로 20여년의 항공사 면세 위착 경영 경험을 가지고 있다. 1982년 장-마르셀 로우프(Jean-Marcel Rouff)가 기내 서비스 키트를 공급하고 주요 납품업체들의 면세 상품을 아시아, 북미 및 남미 항공사에 독점 납품하는 유통업체로서 처음 설립한 ISG는 오늘날 항공사 면세 비즈니스의 주요 위탁운영업체로서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아시아, 북미 및 미주 지역에 강력한 충성 고객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ISG 팀은 혁신적인 마케팅 프로그램, 서비스 문화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내 판매 촉진 성공으로 유명하다. www.inflightsales.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athay Pacific 관련 정보

Cathay Pacific은 뱅쿠버발 뉴욕(JFK)행 매일 논스톱 777-300ER 서비스, 뱅쿠버발 홍콩행 매주 논스톱14편 그리고 토론토발 홍콩행 매주 논스톱 10편과 뱅쿠버와 홍콩 및 토론토와 홍콩간 매주 3회 화물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동항공사는 oneworld™ 얼라이언스 회원 항공사이며 주요 여행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Asia Miles의 파트너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cathaypacific.com/ca에서 확인할 수 있다..

GuestLogix 관련정보

객실내 상점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GuestLogix Inc. (TSX:GXI)는 항공사와 철도 서비스 운영업체 및 승객 여행 산업의 신뢰할 수 있는 객실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10여년 이상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GuestLogix는 자사의 고객들이 그들의 필요 사항과 해당 승객이 진정한 개인화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된 구매 소매 환경을 생성, 관리 및 통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동사는 케이터링, 면세 및 기내 오락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전세계의 항공사와 철도 운영업체들에게 완전한 객실내 소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uestLogix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댈러스, 런던, 홍콩에 있다. www.guestlogix.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GuestLogix
Vice President - Marketing
Communications & Investor Relations
Dan Thompson
416-849-1566
이메일 보내기
www.guestlog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