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Piranha4 4k 모노 및 컬러 카메라 출시

- 새로운 이중 라인 스캔 모노 및 트라이 리니어 컬러 카메라, 업계 최고의 라인 처리 속도를 제공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3-05-07 10:59
온타리오주 워털루 --(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 소속사이며 머신비전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Teledyne DALSA는 4k 해상도와 10.56 um x 10.56 um 픽셀 사이즈를 갖춘 자사의 성공적인 Piranha4™ CMOS 라인 스캔 카메라의 최신 버전을 오늘 출시했다. 컬러 및 모노크롬으로 구입할 수 있는P4-4k는 Teledyne DALSA의 CMOS 이미지 센서 기술의 첨단 부분들과 고속 이미지 처리의 탁월한 신호대잡음비를 결합한 제품이다.

새로운 모노크롬 Piranha4 dual line scan camera는TDI 모드에서 100 kHz 의 최대 라인 속도를 그리고 영역 모드에서 200 kHz를 구현한다. P4-4k 트리라 리니어 컬러 카메라는 업계에서 트리 리니어 카메라로서는 가장 높은 속도인 70 kHz의 최대 라인 속도를 제공한다. 컬러 및 모노크롬 모델 모두 15-30 m 이상의 케이블 길이를 허용하는 고급 칩셋을 사용하고 있다. GenICam™ 호환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P4-4k의 설정, 제어 및 통합이 훨씬 수월하다.

씽페이 허(Xing-Fei He) Teledyne DALSA 선임 제품 매니저는 이렇게 말했다. “새로운 P4-4k 트리라 리니어 카메라는 고속 컬러 이미지 처리를 위해 낮은 노이즈의 탁월한 반응성을 갖춘 제품이다. 첨단의 서브 픽셀 공간 수정 기능은 모든 샘플링 시나리오에서 컬러를 정확하게 재구현한다. 새로운 Piranha4로 한 차원 높은 검사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P4-4k는 놀라운 속도와 함께, 렌즈 세팅과 플랫 필드 수정, 각 컬러 채널의 독립적 노출 제어, 다중 관심 영역 보정 및 출력 그리고 섭씨 약 65도에 이르는 더 넓은 작동 온도 범위를 탄탄한 소형 카메라 본체(62 x 62 x 48 mm)에 구현했다.

응용 범위

P4-4k 카메라는 100% 인쇄 검수, 전자 제품 생산, 점검 스캐닝, 제약, 목재, 타일, 목화, 웹 검사 및 범용 머신비전 응용에 적용할 수 있다.

제품 세부내역 및 가용성

제품 사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iranha4 product page를 방문하거나 video를 시청해서 확인할 수 있다. Piranha4 모델 출시 예정 일자에 대해서는 지역 판매 담당자에게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DALSA Piranha4 카메라의 최대 해상도 이미지는 Teledyne DALSA 온라인 media kit에서 확인가능하다.

Teledyne DALSA 머신비전 상품 및 서비스 관련 정보

Teledyne DALSA는 머신비전 시장용으로 디지털 이미징 구성부품을 설계, 생산 및 판매하는 세계적인 선두 기업이다. Teledyne DALSA의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및 비전 솔루션은 전세계에서 반도체. 태양전지, 평판 디스플레이, 전자제품, 자동차, 의료, 포장 및 일반 생산업 등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서 수 천 개의 자동검사 시스템에서 사용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teledynedalsa.com/imag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DALSA, Inc. 관련 정보

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Teledyne DALSA는 고성능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주자로서 전세계에 약 1,000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으며 본사는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있다. 1980년 창립된 동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개발, 생산 및 공급하고 있으며 또한 MEMS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Teledyne DALSA 웹사이트 www.teledynedal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DALSA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 자회사인 텔레다인 DALSA는 고성등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약 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0년 설립된 당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MEMS를 포함해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개별기업의 등록 상표다. 텔레다인 DALSA는 별도 공지 없이 본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언론 담당
Teledyne DALSA
Heather Neale
+1-514-333-1301 내선 4227
이메일 보내기
www.teledynedalsa.com

판매 담당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