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닉앤코, 원더플레이스 숍인숍 입점… 오프라인 유통 5월 말 스타트

뉴스 제공
우원글로벌
2013-05-07 15:47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아쿠아 슈즈 브랜드 포닉앤코(http://www.ponic.co.kr)가 편집숍 전문 유통 업체인 원더플레이스(http://www.wonderplace.co.kr)에 숍인숍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채널유통을 5월 말부터 시작하기로 했다.

포닉앤코 코리아 김태우 팀장은 “백화점이나 핵심 상권을 선호했던 브랜드들의 기존 유통방식 틀에서 벗어나 급변하는 트렌드에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유통전략을 모색해야 한다. 특히 최근 멀티숍이나 편집숍이 확대되고 있어 자체적인 라인업을 끌고 가기에 쉽지않은 브랜드들은 이들과 연계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원더플레이스와 같이 수도권이라는 한정적인 시장에 집약적이지 않고 전국적인 큰 시장에 채널을 가지고 있는 편집숍은 그 가치가 높다”고 설명했다.

포닉앤코는 미국 LA 슈즈 디자이너들의 감각과 자연친화적 철학을 담아 탄생한 슈즈 전문 브랜드로 2013 라스베가스 매직쇼와 이태리 미캄 홍콩 풋웨어 페어 등의 대형 슈즈쇼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세계 각국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친환경고무 EVA소재로 제작된 포닉앤코는 아쿠아슈즈의 편안함에 캐주얼룩은 물론 포멀룩에도 손색없을 정도로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현재 포닉앤코 보트화 바질(bazil)모델이 감각적인 색감과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로퍼 드라이빙슈즈 알렉스(alex)와 이태리 감성슈즈 코디(codi) 모델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포닉앤코 관계자는 5월 말 포닉앤코 라인업에 새로운 컬러들이 추가 될 예정이며 아직 선보이지 않은 슬립온 슈즈 딘(dean)과 여성 플랫슈즈 엘라(ella) 모델을 만날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원더플레이스 홍대점과 청주점을 시작으로 6월 중에는 원더플레이스 전 매장에서 포닉앤코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우원글로벌 개요
우원글로벌은 2011년 창립한 매출규모 약 100억 원의 브랜드슈즈 병행수입 판매업체이다. 온라인 전 채널에 입점을 진행 중이며, 대표 브랜드로는 ‘포닉앤코 코리아’, 병행수입 ‘크록스’ 등이 있다. 또한, 온라인 슈즈편집샵 ‘에이클립(http://a-clip.co.kr)’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lip.co.kr

연락처

포닉앤코
EC 사업부
김태우 팀장
010-9193-20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우원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