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유망창업 아이템 소개하는 합동설명회 열린다

- 예비창업자들이 믿을 수 있는 유망 아이템 소개

- 오므토 토마토·자연담은치킨·방짜양대창삼겹살·피쉬앤그릴 등 유망 프랜차이즈 초청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창업 시즌이 돌아온 가운데 2013 유망창업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서울프랜차이즈센터는 5월 15일(수) 오후 2시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유망창업 아이템 합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망창업 아이템 합동 설명회를 주최하는 서울프랜차이즈센터(www.seoulfranchise.com) 김광훈 국장은 “창업 열기가 높지만 예비창업자들이 믿을 수 있는 유망아이템을 선별하기는 쉽지 않다”며 “이번에 초청된 프랜차이즈는 업력과 업계 평판 등을 면밀히 체크해 무대에 올리는 만큼 예비 창업자들이 믿고 선택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합동 설명회에는 4개의 엄선된 유망 프랜차이즈가 초청됐다. 퓨전 오므라이스 전문 레스토랑 ‘오므토 토마토’와 친환경 웰빙 치킨 ‘자연담은치킨’, 맛있는 향이 피어나는 특별한 구이세상 ‘방짜양대창삼겹살’, 퓨전요리 팩토리 ‘피쉬앤그릴’이 그 주인공이다.

‘오므토 토마토’는 외식전문 기업 (주)아모제가 개발했으며, 유러피안 풍의 밝은 카페 분위기에서 오므라이스와 파스타, 커리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창업비용은 66㎡기준 인테리어와 시설비 포함 1억200만원을 제시하고 있다. 게약 이행 보증금 500만원은 계약 만료시 환급한다.

‘자연담은치킨’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원료육을 사용하고 산야초를 이용해 숙성시킨 웰빙 치킨이다. 또 ‘콜드앤클린비어’ 시스템을 도입해 생맥주의 위생과 맛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등 ‘친환경’과 ‘웰빙’을 매장과 조리과정에 고루 적용해 인기를 얻고 있다. 창업비용은 66㎡기준 인테리어와 가맹비 포함 3700만원이다.

‘방짜양대창삼겹살’은 특허받은 방짜유기를 이용해 만든 특별한 구이판으로 유명하다. 하나의 구이판으로 구이, 계란말이, 김치찌개 메뉴를 제공하는 ‘일석 삼조’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별한 맛으로 지역에서는 이미 맛집으로 소문났다. 창업비용은 132㎡ 기준 인테리어와 주방 설비, 교육비 포함 1억4300만원이다.

중소기업청에서 우수프랜차이즈로 인정받은 ‘피쉬앤그릴’은 여성들이 즐겨찾는 퓨전 레스토랑에 동양과 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퓨전 매뉴로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계절별, 분기별로 지속적인 메뉴 개발로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있다. 현재 전국에 613호 가맹점이 성공리에 창업했다. 창업비용은 66㎡기준 초도 식자재, 인테리어, 보증금 포함 5900만원이다.

한편, 설명회에 앞서 오병묵 창업경영신문 대표가 ‘사업 계획 수립과 수익성 분석, 절세 전략’에 대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창업설명회 참가는 후원사인 창업경영신문 홈페이지(http://www.sbiznews.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 무료이며, 문의는 전화(02-714-1615)로 하면 된다.

서울프랜차이즈센터 개요
서울프랜차이즈센터는 2005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프랜차이즈 전문 비즈니스센터이다. 프랜차이즈 시장의 눈과 귀가 되어 온 창업경영신문과 경영교육원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들의 운영을 통한 가맹본부 및 예비창업자 교육, 프랜차이즈 기반형성을 위한 컨설팅, 성공 마케팅을 위한 홍보 및 홈페이지 구축 사업, 세무 및 회계 지원까지 성공 프랜차이즈를 꿈꾸는 많은 분들에게 그 비전을 드리며 성공 프랜차이즈 기업을 육성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seoulfranchise.com

연락처

서울프랜차이즈센터
백태영 프랜차이즈 팀장
010-3307-74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