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경영신문, 전국 지사장 모집

- 9월부터 시·군·구 단위 지사 운영

- 창업·소상공인 컨설팅, 지역마케팅 등 수익 창출 기대

- 8월 26일(월) 오후 2시 본사 경영교육원에서 설명회 열려

서울--(뉴스와이어)--창간 8주년을 맞는 창업경영신문이 전국 지사장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창업경영신문 지사장은 창업경영신문의 지역 대표로서의 역할을 하게 되며, 점차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창업 및 소상공인 분야에서 컨설팅, 지역마케팅, 세미나 등을 운영하게 된다.

창업경영신문 지사는 창업 컨설팅, 소상공인 매출혁신 컨설팅, 소상공인 구조조정 컨설팅, 프랜차이즈 가맹점 컨설팅, 점포개발 컨설팅 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또한 소상공인 정책자금 세미나, 지역별 창업 설명회 등을 주관하고 소상공인 매출혁신 사관학교, 민간자격증 교육사업, 지역마케팅 지원사업, 가맹점 모집대행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수 있다.

지사장 자격은 창업 컨설턴트로 활동하는 자, 지역 경제 활성화와 사회 봉사에 관심 있는 자, 신문 방송 등 미디어 사업에 관심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활동적이고 진취적이며 사업 기획력, 추진력 등을 갖춘 자는 우대한다.

지사 운영은 시, 군, 구 지역을 기본 단위 지역으로 하고 인접 지역과 ‘통합지사’ 운영도 가능하다.

창업경영신문 지사장에 지원하면 희망자를 대상으로 기본교육이 이뤄지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사업계획서 등 서류심사를 통해 지사장을 선발한다. 이후 실무교육을 이수하면 지사를 개설할 수 있다. 창업경영신문 지사장은 전문 강사, 컨설턴트 등 창업 및 소상공인 전문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창업경영신문은 8월 26일(월) 오후 2시 본사 경영교육원에서 창업경영신문 지사장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사 비즈니스 모델과 창업 및 소상공인 분야 컨설팅, 지역마케팅, 세미나 등을 어떻게 운영하는지 상세히 소개된다. 본사 지원 내역과 지사장의 역할에 대한 질의 응답 시간도 준비됐다.

오병묵 창업경영신문 대표는 “창업경영신문 지사장은 지역 내 소상공인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도와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며 “창업경영신문사 지사도 운영하면서 수익 창출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50명 한정 모집한다.

설명회 참가 희망자는 창업경영신문사 홈페이지(www.sbiznews.com)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및 신청전화: 02-714-1614

서울프랜차이즈센터 개요
서울프랜차이즈센터는 2005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프랜차이즈 전문 비즈니스센터이다. 프랜차이즈 시장의 눈과 귀가 되어 온 창업경영신문과 경영교육원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들의 운영을 통한 가맹본부 및 예비창업자 교육, 프랜차이즈 기반형성을 위한 컨설팅, 성공 마케팅을 위한 홍보 및 홈페이지 구축 사업, 세무 및 회계 지원까지 성공 프랜차이즈를 꿈꾸는 많은 분들에게 그 비전을 드리며 성공 프랜차이즈 기업을 육성하고자 한다.

창업경영신문사: http://sbiznews.com/news/?action=view&menuid=27&no...

웹사이트: http://www.seoulfranchise.com

연락처

서울프랜차이즈센터
백태영 프랜차이즈 팀장
010-3307-74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