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 팔자·눈가주름 개선 ‘볼륨주사기 리볼앰플’ 선봬

뉴스 제공
스와니코코
2013-05-08 10:36
경산--(뉴스와이어)--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는 프랑스 세더마 사(社)에서 개발하여 지방세포 증식에 임상실험까지 완료된 ‘보르피린’ 성분을 99% 함유한 ‘볼륨주사기 리볼앰플’을 선보였다.

스와니코코에 따르면 보르피린은 가슴확대크림의 주원료로 익히 알려져 있는데 이 성분이 함유된 ‘볼륨주사기 리볼앰플’은 올해 4월 세명대학교 임상지원센터에서 각과 전문의들의 임상실험결과 4주 사용으로 팔자주름, 눈가주름 개선효과가 입증됐다. 이마 볼륨, 낮은 콧대, 목 주름 등에도 응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미 온라인상에서는 물론이고 국내·외 홈쇼핑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으며 해당 홈페이지(www.swanicoco.co.kr)에서 100여건이 넘는 실제 사용 후기를 볼 수 있다.

스와니코코는 90% 특가 이벤트와 하나를 사면 두 개를 더 주는 1+1+1 이벤트 등으로 메이저급 브랜드에서도 찾기 힘들고 구매하려면 몇 십만 원씩 지불해야 하는 고가의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보톡스 주사가 주름 개선을 위한 대표적 시술로 널리 알려지면서 이를 이용한 ‘바르는 보톡스’라는 명칭의 주름개선 화장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하지만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바르는 보톡스’라는 명칭은 과장 광고이며 식약처에서도 허가된 적이 없는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한 허위광고라고 전한 바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한편, 스와니코코는 ISO9001, 14001인증 및 FDA와 국내 식약청 허가까지 완료된 천연화장품을 공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 홈페이지(www.swanicoc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와니코코 개요
스와니코코는 천연화장품 전문기업이다.
연락처

스와니코코
1688-78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