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젤타입 자외선 차단제 ‘워터풀 마인드 선젤크림’ 출시

뉴스 제공
스와니코코
2019-04-15 10:00
서울--(뉴스와이어)--천연 화장품 스와니코코(대표이사 신규용)가 봄철 강한 자외선을 차단하는 ‘워터풀 마인드 선젤크림’을 15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내추럴 허브 썬블럭 크림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SPF50+/PA++++ 자외선 차단제다. 기미, 잡티로 칙칙해진 피부톤 보정 및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주름 개선 및 탄력 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유기자차 성분과 무기자차 성분이 합쳐진 혼합자차 자외선 차단제라는 것이 특징이다. 화학적 차단제 유기자차는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나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 이를 무기자차와 혼합해 자극 없이 촉촉한 자외선 차단제를 탄생시킨 것이다.

기존 선크림이 가지고 있는 끈적한 마무리감을 보완한 가벼운 젤타입의 제형을 채택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함께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수분감이 역시 장시간 지속돼 메이크업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해준다.

향도 자극적이지 않다.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인공향료 대신 천연 센티드제라늄 꽃 오일을 선택한 덕분이다. 향은 강하지 않게 원료 본연의 채취만 가릴 수 있을 정도의 소량만 함유해 은은한 향기를 연출했다.

스와니코코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노화의 최대 원인인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이라며 ‘워터풀 마인드 선젤크림’ 외에도 부드러운 밀크 타입의 무기자차 선크림 ‘데일리 소프트 선밀크’도 출시한 만큼 피부에 맞는 선크림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고 밝혔다.

한편 스와니코코는 내 가족이 사용할 수도 있다는 마음으로 천연 성분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및 개발에 몰두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디렉터파이 추천템, 화해 뷰티어워드 수상, 겟잇뷰티 3관왕을 기록한 바 있다.

스와니코코 개요

스와니코코는 천연화장품 전문기업이다.

연락처

스와니코코
박건 부장
010-2035-0120

홍보대행
드림맵
양정윤 과장
070-4035-8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