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교육원, 신흥대학교 평생교육원과 MOU 체결

서울--(뉴스와이어)--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교육원(원장 김은련)이 신흥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이대홍)과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양성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정부는 의료관광을 신 성장동력 산업으로 선정하고 의료관광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 의료관광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민간자격시험이었던 의료관광코디네이터 시험을 국가자격시험으로 시행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국가자격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교육원 김은련 원장은 “보건·의료 분야 인재 양성으로 인정받고 있는 신흥대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우수한 의료관광 전문가의 배출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흥대학교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전문 교육기관과의 협약을 통해 평생교육원의 학습자에게 양질의 교육과정을 제공할 수 있어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교육원에서는 국가자격증 대비 온라인 교육과 오프라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9월 28일 시행되는 국가자격시험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패키지 교육과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본 오프라인 교육 10주 과정과 온라인 교육 3개월 수강 외에 무료로 온라인 교육을 1개월 연장할 수 있는 패키지로 시험 전 5개월간 알차게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패키지 과정 중 오프라인 교육은 5월 19일 개강할 예정이다.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패키지 교육과정은 교육원 홈페이지(www.prince.or.kr)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2-757-7795)로 문의하면 된다.

프린스아카데미 개요
프린스아카데미는 이론과 실무를 갖춘 창의적인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교육과정을 연구, 개발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전문교육기관이다.
연락처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교육원
교육사업팀
김미선 주임
02-757-779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