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미디어, ‘2013 CLO 초청 스마트러닝 세미나’ 28일 추가 개최

뉴스 제공
인더스트리미디어
2013-05-08 16:07
서울--(뉴스와이어)--요즘 스마트러닝 관련 포럼이나 세미나 등이 자주 개최되고 있다. 스마트러닝에 대한 관심이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포럼이나 세미나 중 특히 기업교육 담당자의 눈길을 끄는 것은 구체적 내용을 담고 있는 기업사례 발표이다.

스마트러닝 도입을 검토하고 있거나, 도입 단계에 있는 기업의 교육담당자에게는 타사의 사례가 금과옥조이기 때문이다. 선구적으로 스마트러닝을 도입 적용하는 과정에서 겪은 다양한 경험을 귀담아들음으로써 시행착오를 줄이고 스마트러닝의 성공적인 정착을 도모할 수 있다.

이런 시각에서 보았을 때 기업교육 담당자들이 눈여겨 볼 만한 세미나가 있다. 바로 ㈜인더스트리미디어에서 개최하는 ‘2013 CLO 초청 스마트러닝 세미나’이다.

㈜인더스트리미디어에서는 지난 3월 말에 ‘2013 CLO 초청 스마트러닝 세미나’를 개최한 적이 있다. 최근의 스마트러닝에 대한 폭발적 관심 때문인지 세미나 참석 신청이 폭주해 참석 신청을 다 소화하지 못 하는 현상이 발생했다. 초청에 기초한 소규모 세미나였기 때문이다. 또한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한 기업교육 담당자들로부터 세미나 자료 요청이 쇄도했다. 이에 ㈜인더스트리미디어는 5월 중 다시 한 번 세미나를 개최하기에 이르렀다.

이번에 개최되는 세미나의 내용을 살펴보면, 한양대학교 교육공학과 송영수 교수의 ‘HRD 패러다임의 전환과 스마트러닝’이라는 기조발표에 이어 ㈜인더스트리미디어의 임준철 박사가 ‘CLO 및 HRD 리더가 알아야 할 스마트러닝의 핵심’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한국IBM과 BGF리테일(구 보광훼미리마트) 사례가 발표된다. 각사 모두 스마트러닝 도입 배경 및 구체적 적용 방법, 현재까지의 스마트러닝 도입 성과 및 향후 계획 등을 자세하게 다룬다. 스마트러닝에 대해 관심이 있고 도입을 앞두고 있는 기업교육 담당자라면 생생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

마지막 순서는 ㈜인더스트리미디어의 스마트러닝 솔루션인 유밥(ubob) 3.0에 대한 시연이다. 막연하게 스마트러닝에 대한 개념적 설명만 이루어지는 것에 비해 스마트러닝이 이루어지는 실제 상황을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패드로 직접 시연한다. 이 시연을 통해 국내 스마트러닝 솔루션과 서비스의 수준을 한 눈에 알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5월 28일(화)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점심식사와 소정의 기념품이 포함되어 있다. 장소는 조선호텔 코스모스룸이며 3월에 개최된 세미나처럼 사전에 초청된 이들만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세미나 참석 신청은 온라인(http://seminar.industrymedia.co.kr)으로 접수하며, 문의는 전화(02-2183-3606) 또는 이메일( kmkang@ubob.com)로 하면 된다.

인더스트리미디어 개요
스마트러닝은 이제 거스를 수 없는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컴퓨터가 있는 자리에서만 학습이 가능했던 기존 이러닝의 한계를 넘어서, 그야말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한 전천후 유비쿼터스 러닝이 가능하다. 인더스트리미디어는 이러한 급변하는 ICT 환경에 발맞추어 직무 교육 컨텐트를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스마트러닝 교육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ubob.com

연락처

(주)인더스트리미디어
영업본부장
강금만 부사장
02-2183-3606, 010-7289-75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