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스트, ‘영어 뮤지컬 교수법 세미나’ 전국투어 진행

- ‘명작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특별한 영어 수업시간 노하우 공개

- 5월14일~30일까지 전국 18개 처에서 강연회 개최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3-05-08 16:34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 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이 만든 유·초등 영어교재 전문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는 5월 14일부터 ‘영어 뮤지컬 교수법 세미나’를 전국 18개 처에서 진행한다.

언어학습에서 몸짓, 리듬, 멜로디를 함께 익힐 때 효과가 배가된다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 더욱이 특정 상황에서 어떤 감정과 언어를 사용해야 하는지를 온몸으로 체득할 수 있는 뮤지컬은 영어실력은 물론 발표력과 자신감까지 길러주어 영어학습에 더 없이 좋은 수단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명작을 기반으로 클래식, 락,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창작곡과 함께 구성한 <레디 액션(Ready, Action!)> 시리즈는 거부감과 스트레스 없이 영어에 친숙해질 수 있어 학원수업용으로 인기가 높다.

기존 <레디 액션>시리즈에 이어 유아~초등 용으로 올 3월 새로 출시된 <레디 액션 클래식(Ready, Action! Classic)> 활용법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이 세미나에서는, 온몸으로 체득하는 자연스러운 영어학습의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는 ‘<레디 액션 클래식>팩(14,500원 상당)’을, 추첨에 당첨된 참가자에게는 영어 뮤지컬 수업에 활용하기 좋은 <레디 액션> 슬레이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A*List(에이리스트) 홈페이지(www.ali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퍼블릭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창립되어 현재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 www.englishplus.co.kr)하고 있다. 또한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운영 중이다. 자체 출판 브랜드로는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www.alist.co.kr), 실용·어학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Login, www.loginbook.com), 유아동·청소년 서적 출판 브랜드 사파리(Safari, www.safaribook.co.kr)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최혜정 과장
02-2653-5131(내선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