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프로덕트 코리아, ‘BIC Love, BIC Donation’ 기부행사 실시

- 글로벌 소비재브랜드 BIC, 어린이의 꿈을 응원하는 ‘BIC Love, BIC Donation’ 기부행사 이달 10일-11일 이틀간 진행

뉴스 제공
BIC
2013-05-09 15:30
서울--(뉴스와이어)--메시지만 작성해도 기부금이 적립되는 기분좋은 행사가 열린다.

빅프로덕트 코리아(대표 홍승옥 이하 BIC)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의 꿈을 응원하는‘BIC Love, BIC Donation’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BIC Love, BIC Donation’ 행사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빅 볼펜으로 러브 메시지를 작성한 후 BIC BOY와 사진을 찍어 상대방에게 전송하게 되면 참여자 이름으로 1,000원씩 적립되는 기부행사다. BIC은 모인 기부금만큼 국내 최대의 아동 복지 재단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기부금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어린이들의 꿈을 이루는 데 사용될 예정으로 참여자가 많을수록 기부금은 더 많이 쌓이게 된다.

행사장을 방문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달 10일(금)-11일(토) 양일간 오후 12시~18시까지 광화문 동아일보 앞에서 진행된다.

프랑스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BIC은 올 한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는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3월부터 대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BIC 아날로그 서포터즈’ 행사를 실시해 좋은 반응을 거둔 바 있다.

한편, BIC 문구는 세계 볼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로 심플한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로 최상의 필기감을 제공한다. BIC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인 오렌지, 라운드 스틱, 크리스탈 등을 비롯해 샤프, 연필, 형광펜, 수성펜, 마커, 색연필 등 다양한 문구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BIC관계자는 “어려운 환경으로 자신의 꿈을 포기할 수 있는 친구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러한 기부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며 “지난 2000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를 되돌려주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앞으로도 꾸준히 실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BIC 개요
67년의 전통의 프랑스 브랜드 BIC은 문구, 라이터, 면도기 등을 생산하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이다. 1945년 Marcel Bich이 BIC® Cristal Ball Point Pen을 개발하며 그의 이름인 Bich를 부르기 쉽도록 줄여 BIC 브랜드가 시작됐다. 이후 BIC은 세계 볼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2013년 현재, 전 세계 160여 개국에서 9,300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한편, BIC은 2000년 한국에 처음 선보였으며 이후 2003년 빅프로덕트코리아 한국 지사가 설립되면서 본격적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됐다.
연락처

빅프로덕트 코리아 홍보대행
더 피알 커뮤니케이션
김혜련 AE
02-6223-56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