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2013 코리아 탑 브랜드 대상’ 수상

- 2년 연속 코리아 탑 브랜드로 뽑혀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으로 공부하는 사이버대학인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조백제)가 ‘2013 코리아 탑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서비스마케팅학회와 동아일보가 공동 주최한 ‘2013 코리아 탑 브랜드 대상’은 총 3단계에 걸친 심사를 통해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별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수상 기관의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서울디지털대학교에서는 오봉옥 대외협력처장, 송민성 입학관리팀장 등이 학교 대표로 참석해 수상했다.

시상은 고객감동, 교육, 녹색성장, 글로벌, 사회공헌, 윤리경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33개 브랜드가 탑 브랜드로 뽑혔다. 서울디지털대는 우수한 컨텐츠와 운영시스템, 학생서비스 등을 인정받아 2년 연속 명품 브랜드 대상 부문에 뽑혔다.

서울디지털대 외에도 KB국민은행, 우리투자증권, 한국거래소, 스타벅스커피, 유한양행, 필립스전자 등이 코리아 탑 브랜드로 선정됐다.

서울디지털대 오봉옥 대외협력처장은 “서울디지털대학교가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이 학교생활에 만족할 수 있도록 학교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서울디지털대학교 개요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01년 개교하여 현재 1만 3천여 명의 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이다. 23개 학과가 있으며 매년 800개 이상의 과목을 제작한다. 2015년 현재까지 22,681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공인회계사, 로스쿨 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KT, CJ, SK, 서울시청 등 1,000곳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일본 최대 IT기업인 소프트뱅크와 일본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사이버 유니버시티’ 설립에 협력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으며,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부 이러닝 콘텐츠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관리팀
강재은 과장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