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회계연도 2012년도 4분기 및 지난 1년간의 실적 발표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및 서비스 기업 BT(www.bt.com)는 회계연도 2012년 4분기 및 지난 1년간(마감 2013년 3월 31일)의 실적을 오늘 발표했다.

이번 실적 발표와 관련해 CEO 이안 리빙스턴(Ian Livingston)은 “단기 투자의 유혹에 빠지기 쉬운 지금의 환경에서도, BT는 보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미래에 대한 투자를 계속함으로써 수익과 배당금을 동시에 증가시키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영국 전역에 파이버(Fibre) 케이블을 설치하고 있으며, 양질의 스포츠 채널을 개설하고, 전세계 고성장 지역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우리의 와이파이(wi-fi) 역량과 4G 스펙트럼을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상태로 연결(connected)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러한 투자를 뒷받침하기 위해 작년 한해 동안만 약 3,000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기도 했다. 또한, BT는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효율성을 향상시키는데 집중하고 있다. 이는 투자를 계속해 가면서도 탄탄한 재무 성과를 시현해 나가는 바탕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 좋은 성과를 낼 것임을 시사했다.

BT그룹 개요
BT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 전세계 17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업무로는 네트웍 IT 서비스, 다양한 범위의 통신 서비스, 고부가가치 초고속 인터넷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통합 유무선 제품과 서비스 등이 있다. BT의 4대 사업군에는 BT 글로벌 서비스 (BT Global Services), 오픈 리치 (Openreach), BT 리테일 (BT Retail), BT 홀세일 (BT Wholesale) 등이다. 브리티시 텔레콤은 BT 그룹의 순자회사이며, BT 그룹의 모든 사업과 자산에 관여되고 있다. BT 그룹은 런던, 뉴욕 증시에 상장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t.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