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백작가구, ‘쇼파는 제2의 침대다’

2013-05-13 10:32
경기--(뉴스와이어)--아수라백작가구 신제품 3인용가죽쇼파인 ‘솔찍이’는 배게없이 누울 수 있도록 디자인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거실 쇼파에서 편하게 앉아서 쉬는 것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누워서 잠도 자는 경우도 있는데, 목이 쇼파의 팔걸이부분을 어떤 각도로 눕느냐의 문제는 인체공학적으로도 중요할 수 있다.

보통의 쇼파는 팔걸이가 좌방석부분을 덮으며 팔걸이와 좌방석 각도가 45도이상이 일반적이다.

즉, 배게처럼 누웠을 때 아주 높은 배게를 베고 눕는 효과라서 목이 불편할 수 있는데, ‘솔찍이’의 경우는 팔걸이가 좌방석을 덮는 구조가 아니라, 완만하게 연결되는 구조이고 팔걸이 목재프레임을 최대한 낮게 설계하여 아주 낮은 배게를 베고 누울 수 있는 효과라서 누웠을 때의 느낌이 편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아수라백작가구 정명렬 소장은 “거실 쇼파는 누워서 편안히 힐링하는 제2의 침대와 같아서 제품사진을 ‘솔찍이’ 쇼파에 직접 누워서 촬영을 하여 생동감있는 보충정보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제품 배송설치후, 누워서 쉬는데 목이 불편하거나 너무 불만족스럽다면 3일이내에는 조건없이 100% 환불처리까지 진행할 계획.”이라며 제품디자인 설계와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아수라백작가구: http://blog.naver.com/mrj5999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