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임베드, 임베디드 시스템 내장 보급형 디지털 사이니지 신제품 출시

- 외부가격 표시제 활용 수단으로 적합한 중·소형

- 광고 서비스 사업자에게 적합한 경쟁력 있는 임베디드 시스템 공급

서울--(뉴스와이어)--임베디드 S/W 및 인터넷 미디어 디바이스 전문업체인 와이즈임베드㈜ (대표이사 조문석 / www.wisembed.com)는 임베디드 리눅스 기반의 보급형 디지털 사이니지 신제품(이하 WeDID)을 개발하여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WeDID’는 최신 미디어 프로세서와 리눅스 기반의 자체 개발한 임베디드 보드를 내장한 보급형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제품’을 지향하고 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음식점, 미용실 등의 외부 가격 표시 용도 이외에 호텔, 레스토랑, 병원, 음반 매장, 대형 서점, 카페 등 프랜차이즈의 브랜드 및 제품 홍보, 추천 메뉴, 시설 안내, 객장 서비스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20″ 인치형 제품은 공간의 제약이 적고 비용 부담의 감소 이외에 차별화된 방식의 정보 제공 서비스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수 있다

디지털 외부 가격 표시제를 최적화된 Standard 버전인 ‘WeDID_Pop’은 일반 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에 중점을 둔 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광고 이미지나 정보 화면 등을 쉽게 편집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다.

광고 서비스 사업자 등을 위한 Network 버전인 ‘WeDID_Net’은 각각의 단말의 모니터링 기능, 컨텐츠를 재생 및 관리하는 제어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스케줄에 따른 자료 전송, 원격 컨트롤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으며, 고화질 컨텐츠 재생 및 동영상, 이미지, 뉴스 자막 등 다양한 컨텐츠의 화면 분할 방식을 활용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와이즈임베드㈜ 안영규 부사장은 “‘WeDID’ 제품은 금융기관, 증권회사, 관공서, 민원실, 공연장, 전시장에서 안내 단말, 광고 단말, 홍보 단말, 민원 및 정보 단말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일 수 있는 임베디드 시스템 기반의 제품은 기존 제품과 비교하여 20~30%의 비용 절감을 이룰 수 있으며, 높은 가격 경쟁력을 갖춘 보급형 제품의 출시는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 관련 문의 : 와이즈임베드 영업부 070-7004-8752, 02-865-6223)

와이즈임베드 개요
와이즈임베드는 2000년 이래로 일본 및 국내 SK브로드밴드 등에 IPTV용 셋톱박스 및 플랫폼을 개발 공급해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IPTV용 셋톱박스를 개발 출시하고, 애플 iOS, 삼성 bada OS 등 다양한 운영체제 기반의 스마트폰 멀티미디어 어플리케이션 등도 개발 공급하는 등 스마트 미디어 제품 시장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sembed.com

연락처

와이즈임베드
영업부
김세영 대리
070-8709-396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