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에 쓴 글씨가 스마트폰·태블릿에 쏙… PNF ‘롤롤’ 안드로이드용 출시

- 노트필기, 스케치뿐 아니라 사진, 음성, 지도 편집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지원

- 스마트필기가 아쉬웠던 갤럭시S, 옵티머스, 베가 시리즈 사용자들에게 희소식

뉴스 제공
무아스
2013-05-13 16:21
성남--(뉴스와이어)--종이에 쓴 글씨를 그대로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옮겨주는 PNF 롤롤(lollol)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나왔다. PNF 롤롤은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스마트 노트테이커로 이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 사용자들도 쓸 수 있게 되었다.

tvN <세얼간이>에서 ‘신상 아이디어 제품 TOP 10’으로 소개되어 3위에 올랐던 PNF 롤롤은 종이 위에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리면 그대로 스마트기기에 전송해주는 스마트 액세서리다. 안드로이드 스마트기기 사용자 중에서 펜이 달린 갤럭시 노트, 옵티머스 뷰가 부러웠다면 롤롤 하나로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다.

롤롤은 작은 메모지부터 A4 사이즈까지 다양한 크기의 종이를 인식하고, 노트필기, 스케치뿐 아니라 사진, 음성, 지도 등의 편집 기능을 가진 애플리케이션이 있어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다. 게다가 드롭박스, 에버노트 등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필기 내용을 공유할 수 있다.

PNF 롤롤은 필기 인식 능력이 탁월하다. 작은 움직임도 잘 잡아내기 때문에 공업수학의 수식, 유기화학의 화학식, 생물학의 그림까지 대학생들이 작성한 강의 노트를 고스란히 스마트기기에 디지털로 저장할 수 있다. 롤롤 앱을 이용하면 펜 색상과 두께를 조절하고, 중요한 부분에 형광펜을 칠할 수 있다.

직장인들 역시 롤롤을 통해 업무 효율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아이디어 회의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을 정리해서 메신저나 메일로 공유하고, 글로 설명하기 어려운 내용은 그림을 그려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PNF 롤롤 안드로이드용은 삼성전자 갤럭시 S2, 갤럭시 S3, 갤럭시 S4, 갤럭시 노트, 갤럭시 노트2, 펜텍 베가 No6, 베가 R3, 베가 레이서, LG전자 옵티머스 G 프로 등 안드로이드 4.0 이상 운영체제와 USB OTG(On the go) 기능을 지원하는 스마트기기에서 쓸 수 있다.

롤롤 안드로이드 소비자가격은 8만4천원이다. 무아스몰(www.mooas.com)은 물론 지마켓, 옥션, 11번가, 롯데아이몰, H몰, 텐바이텐, 펀샵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무아스 개요
무아스는 Smart & Simple을 모토로 고품질과 디자인에 포커스를 둔 홈인테리어 제품 및 소형가전을 제조, 판매하는 전문기업으로 LED 시계, 무드등, 무선 충전 제품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시장의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현재 무아스 제품은 이마트, 코스트코, 한샘, 교보 핫트랙스, 아크앤북 등 국내 100여 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서 판매하고 있으며 탄탄한 국내 시장의 입지를 바탕으로 미국 아마존 및 일본, 베트남 등 해외 시장으로의 판로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무아스: http://www.mooas.com/shop/goods/goods_view.php?goo...

웹사이트: http://www.mooas.com

연락처

무아스
마케팅/홍보
황영하 차장
070-7688-2705, 010-9811-94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