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샘 방지 보호 기능을 강화한 ‘뉴 플레이텍스 탐폰’ 출시

- 360도로 펼쳐지는 입체형 흡수체가 3중으로 늘어나 흡수력 향상

- ‘샘 방지 보호’에 대한 소비자 니즈 반영∙∙∙ 여성들의 ‘그날’ 스트레스 덜어줘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3-05-14 09:34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가 샘 방지 보호 기능을 강화한 ‘뉴 플레이텍스 탐폰’을 출시했다.

화창한 날씨로 야외활동이 늘어나고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는 요즘은 여성들의 ‘그날’이 더욱 괴로워지는 시기다. 이번에 출시된 ‘뉴 플레이텍스 탐폰’은 세계 유일의 360도 3중 입체형 안심설계로 샘 방지 보호 기능을 강화하여, 여성들이 ‘그날’에도 더욱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흡수체가 3중으로 늘어나면서 표면적이 33% 넓어졌고, 섬유 또한 흡수 면적을 넓힌 재질을 사용해 흡수력을 향상시켰다. 이 외에도 탐폰 개별 포장재의 내구성과 위생성을 높여 휴대하기 더욱 편리해졌으며, 패키지 및 어플리케이터의 색상도 세련된 라벤더 톤으로 바뀌었다.

플레이텍스 마케팅팀 이은희 차장은 “탐폰을 사용하는 여성들이 탐폰 사용 시 염려하는 부분이 ‘새는 것에 대한 걱정’이었다”며, “이 점을 반영하여 여성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샘 방지 보호’ 기능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에 앞서, 플레이텍스는 올 시즌 모델로 배우 겸 최근 복싱 국가대표로 선발된 이시영을 발탁하기도 했다. 배우와 복서로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이시영의 ‘에너지 넘치고 프로페셔널한 여성’의 이미지가 플레이텍스 브랜드와 잘 어울렸기 때문이다.

플레이텍스 탐폰(Playtex Tampon)은 차별화된 360도 3중 입체형 안심 설계로 샐 염려가 없는 체내형 여성 생리용품이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3중 흡수체가 360도로 꽃이 피듯이 몸에 꼭 맞게 펼쳐져 새는 것을 방지하고, 깔끔한 흡수로 여성들의 스트레스를 덜어준다. 또한 어플리케이터는 슬림하면서 헤드부분이 둥글고 완만해 사용하기 편하며, 제거 시 흡수체의 끝부분이 모아져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다. 플레이텍스 탐폰은 탁월한 착용감과 안전성으로 미국, 유럽, 일본 등 세계 60개국 여성들로부터 30년 이상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뉴 플레이텍스 탐폰’은 생리 양에 따라 슬렌더, 레귤러, 슈퍼 총 3종으로 선택 가능하며, 대형마트, 드럭스토어 및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02-2103-8292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에너자이저 코리아
홍보대행 PRGATE
박진수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