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행복한 마을 만들기 위원회 위원 모집

뉴스 제공
부천시청
2013-05-15 10:54
부천--(뉴스와이어)--부천시가 28일까지 ‘부천시 행복한 마을 만들기 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부천시 행복한 마을 만들기 지원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 행복한 마을 만들기 정책 및 사업심의, 자문 역할을 할 위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마을 만들기에 관심이 있는 동 주민센터 및 단체 등에서 추천한 주민인 주민대표나 지역개발·도시계획·건축·조경·디자인 전공자, 마을 만들기 사업 관련 연구기관 연구원, 마을 만들기 추진관심 단체장, 시민단체 추천자 등이다.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부천시청 홈페이지(http://www.bucheon.go.kr/)공지사항/고시공고 란에서 제출서류를 내려 받으면 된다.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원도심지원과로 방문(부천시청 805호), 우편(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210 (중동 1156) 부천시청 805호), 이메일(frank@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제출된 서류를 검토해 별도 심의를 거쳐 최종 결정한다. 특히 3개 이상 부천시 다른 위원으로 이미 활동 중인 자는 위원 자격이 배제된다.

한편 ‘부천시 행복한 마을 만들기 지원 등에 관한 조례’ 제3조는 주민 간 긴밀한 관계형성을 통한 주민공동체 회복과 주민의 참여를 기반으로 주민이 주도함을 기본원칙으로 한다.

웹사이트: http://www.bucheon.go.kr

연락처

부천시청
원도심지원과
032-625-3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