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가정의 달 기념 행사 눈길

- 대표 브랜드 다시다·해찬들 등 가족과 함께 하는 쿠킹클래스 개최

- CJ온마트에서 가족 건강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선물 할인행사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3-05-16 09:06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일에는 다문화가정 고부를 대상으로 ‘다시다’를 활용한 ‘시어머님을 위한 한식 상차림’ 쿠킹클래스를 진행했으며, 12일에는 신혼부부와 장모가 함께 ‘다담’을 활용해 ‘장모님을 위한 상차림’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각각의 쿠킹클래스에서는 상차림을 배우는 것 외에도 평소 대화를 나누기 쉽지 않았던 시어머니와 며느리, 장모와 사위가 돈독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다시다 쿠킹클래스’에서는 다문화가정 주부들이 시어머니에게 한식 노하우를 전수 받고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주기도 했다.

쿠킹클래스에 참가한 어츠수렝씨(몽골)는 “평소 시어머니와 함께 요리할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쿠킹클래스를 통해 함께 요리를 배우고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말했다. 또, ‘다담 쿠킹클래스’에서는 장모와 사위가 서로 손수 작성한 카드를 전달하고 가족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온 가족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또, CJ제일제당은 5월 말까지 CJ온마트에서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의 ‘전립소 쏘팔메토 알파’와 ‘요로소’는 전립선 기능 저하와 배뇨 문제로 어려움을 겪어도 가족에게조차 쉽게 말을 꺼내기 어려운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전립소 쏘팔메토 알파’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주 성분인 쏘팔메토는 미국 플로리다 지방에서 자라는 톱 야자수 열매에서 초임계공법으로 기능성 성분만 추출한 것으로, 이 제품에는 쏘팔메토 외에도 아연, 비타민B군 4종 등을 추가해 전립선 건강은 물론, 활력까지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중년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는 식약처로부터 여성 방광 배뇨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요로소’를 추천한다. 호박씨 추출물을 주원료로 만들었으며, 호박씨의 피로갈롤 성분이 방광의 과도한 수축을 억제해 방광을 안정시켜 준다.

두 제품은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 ‘전립소 쏘팔메토 알파(1박스 3개월 분)’와 ‘요로소(1박스 1개월 분) 세트를 40% 할인된 금액인 7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피부 건강을 위한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온 가족 건강을 위한 슈퍼푸드 건강기능식품 ‘H.O.P.E. 슈퍼푸드’, 눈 건강을 위한 ‘아이시안’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김연희
02-6740-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