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노소프트, ‘늑대를 향해 쏴라’ T스토어 출시
<늑대를 향해 쏴라>는 피그먼트게임즈에서 지난 2012년 지스타에서 처음 선보여 다양한 연령층의 관람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게임 방법은 단순 명쾌하다. 화면을 터치하여 몰려오는 늑대들을 공격하여 처치하고 양을 납치하는 늑대를 공격 후 도망가는 양을 터치하여 구한다. 모든 양이 없어지면 게임이 종료되는 형태이다. 물론 게임 중에 필드 아이템 및 보조 캐릭터를 이용하여 게임을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늑대를 향해 쏴라>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늑대들이 등장한다. 또한 재밌는 무기들과 스킬들 그리고 특징 있는 필드 아이템들이 어우러진 유쾌한 게임이다.
루노소프트 신석우 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출시하는 <늑대를 향해 쏴라>는 T스토어 소셜게임이 적용되어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디펜스 게임으로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가볍게 즐길 수 있어 특히 라이트 유저들의 흥미를 끌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출시 후 한달 동안 50명을 친구 초대한 화면을 캡쳐해서 루노소프트에 메일(help@lunosoft.co.kr)로 보내 주면 추첨으로 200분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 기프티콘을 보내 드린다”고 밝혔다.
루노소프트 개요
게임스튜디오 루노소프트는 지난 2006년 4월 3일에 설립된 회사로, Mobile Game Development, Mobile Game Publishing, License Game 등을 주된 사업내용으로 한다.
웹사이트: http://lunosoft.co.kr
연락처
루노소프트
신석우 팀장
070-7615-9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