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반트, SBS일일드라마 ‘못난이주의보’ 제작 협찬

- 맛있는 간식거리로 촬영장 활력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와플전문점 와플반트(www.wafflebant.com)가 오는 20일부터 방영되는 SBS 새 일일드라마 ‘못난이주의보(극본 정지우, 연출 신윤섭)’에 제작 협찬한다.

‘못난이주의보’는 재혼을 통해 새로운 가족을 갖게 된 공준수(아역 강이석 성인역 임주환 분)가 이복 동생들을 위해 보여주는 끝없는 희생으로 삶과 가족을 돌아보게 만드는 작품이다.

특히나 스로리나 작품구성 등이 요즘같이 자극적인 드라마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따듯한 인간미가 느껴지는 힐링 같은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와플반트는 지난 14일 서울 양천구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를 찾아가 간식거리로 와플과 커피를 제공하여 현장 출연진과 스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와플반트 광고홍보팀 관계자는 “못난이주의보의 따듯함과 가족을 테마로 한 힐링 드라마의 기획의도가 온가족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와플반트의 와플의 이미지와 부합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드라마 제작협찬 및 간접광고를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친숙함 강화와 브랜드 인지도 및 노출을 극대화 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플반트는 장옥정, 구암허준, 천명 등 다양한 제작협찬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와플반트는 자사 블로그와 SNS를 통해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와플반트 개요
와플반트는 새로운 문화를 받아들이는 유연함을 바탕으로 경쟁과 도전을 지향하는 정통 유러피안 디저트 카페이다. 분주한 현대인들이 부드럽고 달콤한 벨기에 정통 와플과 향긋한 커피 한 잔으로 웃음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도심속 작은 카페다. 2015년 현재 호주, 캐나다, 중국 해외진출중으로 해외에서도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fflebant.com

연락처

와플반트
홍보팀
최현순 차장
1577-1246, 011-9174-795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