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백작가구, 협력사 제휴 마케팅 강화

- 국민투자연구소와 25~26일 증권강연회 공동주최

2013-05-19 13:51
서울--(뉴스와이어)--아수라백작가구는 대고객 소통을 위해 협력사 제휴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수라백작가구는 그간 가구 네이밍 공모, 서포터즈 운영, 퀴즈이벤트, 사연 공모, 3행시 이벤트 등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해 왔으나, 보다 나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사들과의 제휴서비스를 개발하여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이미지를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그 첫 번째로 국민투자연구소와 공동주최하는 증권강연회를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삼탄빌딩에서 연다. 경제동향과 주식투자에 있어 궁금한 내용들을 국민투자연구소(대표 박성화, 건국대 경영전문대학원 주식과목 교수)의 지원으로 풀어낸다. 이번 증권강연회 강사 박성화 국민투자연구소 대표는 지식서비스최우수기업 수상 경력이 있으며, 경제전망 및 증권투자 강연회를 1200회 이상 진행한 주식투자관련 최상위 전문가다.

아수라백작가구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mrj5999)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개별적인 종목 고민 비공개 상담과 주식기법 공개 등의 부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최근 붐을 일으키고있는 스포츠댄스와 유머특강 등도 추진하고 있다.

아수라백작가구 정명렬 소장은 “자사의 강점들을 공유하고, 고객지향적 서비스를 상호 개발한다면 소비자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며 브랜드이미지 제고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무차별적인 마케팅·광고 비용을 절감하고 시장 참여자들이 궁금해하고, 필요한 영역 범주를 찾는 것이 관건이다”라고 말하며 찾아가는 서비스 개발의 중요성을 전했다.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