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냉장고 남성 구매자 비율 40% 육박

- 배우자·연인과의 기념일에 센스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

뉴스 제공
아맥스
2013-05-21 09:33
경기도 광주--(뉴스와이어)--선물할 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은 물론, 매년 반복적으로 돌아오는 배우자 및 연인과의 기념일이 가까워지면 선물을 고르기 위해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다. 실용적이고 합리적이며 센스있는 선물을 고르기는 쉽지 않다.

최근 남성의 실용성을 따지는 선택 기준과 여성의 감성, 미의 추구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센스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화장품냉장고’ 가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대표적인 화장품냉장고 제조 기업인 아맥스는 ‘미쉘 화장품냉장고’의 5월 현재 오픈마켓 및 종합 쇼핑몰 구매자 분석결과 의외로 남성 구매신청자 비율이 전체의 40%에 육박한다고 밝혔다.

실제 남성이 사용하기보다 대부분 배우자나 연인과의 각종 기념일 선물 및 결혼, 집들이 등을 축하하는 선물로 선택하는 것으로 보인다. 기존의 쥬얼리, 화장품 등과 같은 선물에서 남성들의 효용성을 중시하는 합리적인 소비패턴이 반영된 것으로 업체는 분석하고 있다.

화장품냉장고는 화장품 적정 보관온도인 15도 전후를 유지하여 유통기한까지 화장품의 변질을 막고, 신선하게 유지하여 청량감을 높이고 피부미용에 더 좋은 효과를 내도록 돕는 제품이다. 기존 반도체 방식에서 소음의 요인이었던 냉각 방열팬을 없애고, 친환경 열전도 반도체를 활용한 냉각방식으로 소음과 진동을 제로화한 ‘무소음’ 제품이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아맥스 특판팀 임재영 팀장은 “화장품냉장고는 매일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과 마무리하는 저녁에 사용되는만큼 제품의 실용성과 함께 여성을 아끼는 마음까지 동시에 전달되는 선물로, 선물한 이의 만족과 받는 이의 감동이 함께하는 트렌디한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맥스는 올해 봄철 이상 고온으로 화장품냉장고를 찾는 수요가 예년보다 늘어남에 따라 여름 성수기 시즌 전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amexcafe)를 통해 할인 공동구매 행사 및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맥스 개요
아맥스는 1985도 창립 이래 연구개발로 얻어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 최첨단 웰빙 제품을 생산·수출하고 있다. 아맥스 대학 연구센터와 합작 연구 및 협력 연구소를 갖추고 산학 협동 연구개발과 친환경적인 시스템으로 화장품 냉장고, 소형 냉장고, 와인 냉장고, 냉온수기, 알칼리 환원수기, 은나노 연수기, 태양열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을 생산하고 있다. 이중 국내 최초로 무소음 화장품 냉장고를 개발, 출시하여 유럽인증(CE)획득 등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3년 현재 20여 개국에 수출 하였으며 화장품 냉장고 '미쉘'은 이 분야 명품 브랜드로서 제품성능, 고객 만족도에 있어 선두를 달리고 있다.

미쉘공식카페: http://cafe.naver.com/amexcafe

연락처

아맥스
특판팀
임재영 팀장
011-221-7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