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맥스, 미쉘 화장품냉장고 ‘20L 신제품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

뉴스 제공
아맥스
2015-04-09 08:17
광주--(뉴스와이어)--국내 대표적인 무소음 화장품냉장고 전문 기업 아맥스(대표 강희천)가 2015년 20L 신제품(AK-201외 6종) 출시를 기념하여 최대 20%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11번가 쇼킹딜과 G마켓 슈퍼딜 기획전을 통해 진행되며 금번 20L 신제품 6종과 더불어 기존 9L 4종, 25L 6종 등 2015년 제조된 총 16종 모델에 대해 동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번 새로 출신된 20L 용량은 기존 미니 9L 제품과 대용량 25L 사이의 중간 사이즈로 ▲100% 무소음·무진동 ▲친환경 디지털 온도조절 ▲초절전 소비전력(43W) ▲무게 및 발열 최소화 된 아맥스 만의 독보적인 10년간의 기술력이 접목되었다.

또한 전면 강화유리 도어에 원터치 LED 작동 버튼을 채용하여 디자인이 더욱 고급스러워 졌으며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 컬러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욕구를 충족하였다.

아맥스 임재영 특판 팀장은 “새봄을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자가 사용 및 여성분들 기념일 선물용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점차 사계절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최신형의 무소음 화장품냉장고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아맥스는 네이버 미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mexcafe)를 통해서도 추가적인 할인혜택 제공과 함께 구매후기를 남기시는 모든 분들께 “아크릴 수납케이스” 와 “다용도 파우치5종 세트”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맥스 소개
아맥스는 1985도 창립 이래 연구개발로 얻어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 최첨단 웰빙 제품을 생산·수출하고 있다. 아맥스 대학 연구센터와 합작 연구 및 협력 연구소를 갖추고 산학 협동 연구개발과 친환경적인 시스템으로 화장품 냉장고, 소형 냉장고, 와인 냉장고, 냉온수기, 알칼리 환원수기, 은나노 연수기, 태양열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을 생산하고 있다. 이중 국내 최초로 무소음 화장품 냉장고를 개발, 출시하여 유럽인증(CE)획득 등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5년 현재 20여 개국에 수출 하였으며 화장품 냉장고 ‘미쉘’은 이 분야 명품 브랜드로서 제품성능, 고객 만족도에 있어 선두를 달리고 있다.

연락처

아맥스
특판팀
임재영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