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토-페이지원 월드투어 세미나 6월 4일 개최

- 디지털 사진의 올바른 이해와 최신 패션 등 주제로 진행

2013-05-23 09:30
서울--(뉴스와이어)--스웨덴 스톡홀름에 기반을 둔 사진조명 브랜드 ‘프로포토(Profoto)’는 6월 4일 오후 2시부터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Novotel Ambassador)에서 ‘프로포토, 페이지원 월드투어 세미나’를 개최한다.

스웨덴 프로포토(Profoto)와 덴마크 페이지원(Phase One)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사진의 올바른 이해와 최신 패션, 커머셜 사진을 주제로 진행된다.

‘프로포토, 페이지원 월드투어 세미나’에서는 2009년 ‘Revelations Awards’에서 최고의 패션포토그래퍼상을 수상한 영국의 Frederico Martins(http://fredericomartins.net/)와 일본 커머셜 최고의 포토그래퍼상을 수상한 MS Park(http://www.mspark.net)을 강사로 초빙하여 세미나를 진행한다. 더불어 캡쳐원소프트웨어, 최신의 페이지원 IQ2 디지털백, 프로포토의 신제품 Pro-B4를 같이 소개할 예정이다.

Profoto와 Phase One사가 합동으로 준비한 세계투어 세미나인만큼 수준 높은 사진과 최신의 사진장비를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프로포토코리아 홈페이지(http://www.profoto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진에 관심있는 누구나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인터내셔날브이에이치 개요
인터내셔널브이에이치(InternationalVH)는 스웨덴의 사진 조명 브랜드 Profoto의 한국 공식 수입업체다. Profotokorea의 정식 라이센스를 부여받고, 브랜드의 마케팅 및 유통을 총괄하고 있다. 유통 채널로 프로 사진 시장 총판 2개와 온라인 대리점 9개를 구축하고 있다. 인터내셔날브이에이치는 직접 판매를 하지 않고 대리점의 개척과 관리, 브랜드 홍보등을 위한 마케팅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ofotokorea.com

연락처

인터내셔날브이에이치
홍보담당
최석운 실장
02-3444-1231, 010-4282-42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