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코리아, 가정의 달 기념 ‘틴트어카 패밀리데이’ 개최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3-05-21 14:52
용인--(뉴스와이어)--윈도우 썬팅 및 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프랜차이즈로 전국에 가맹점을 넓혀나가고 있는 (주)틴트어카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10일 ‘틴트어카 패밀리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틴트어카 패밀리데이는 틴트어카 전국 가맹점 점주들과 가족이 함께한 자리로, 교통박물관 견학과 더불어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게임 및 이벤트가 진행됐다.

용인에 위치한 교통박물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약 80여명이 참가하였고 어린이 사생대회, 장애물 경기, 영어퀴즈, 팔씨름 등의 게임을 통해 가족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대화의 장을 마련하였다. 또한 전국 가맹점주들이 모여 마케팅 전략과 영업 노하우 등에 대한 의견도 교환했다.

틴트어카 제주점 고승현 사장은 “그동안 매장에서 일하느라 아이들과 많이 놀아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틴트어카 패밀리데이 행사를 통해 아이와 함께할 수 있어 정말 좋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틴트어카 정수희 대표이사는 “그동안은 가맹점주들과 함께하는 워크샵을 개최했었는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개최한 이번 ‘틴트어카 패밀리데이’ 행사를 통해 소중한 가족과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더불어 행복한 날이 되었다”고 밝혔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전대희 과장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