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딕스, ‘상상후’ 홈페이지 리뉴얼…맞춤형 인테리어 제품 제안

- 홈데코 시뮬레이션 ‘디큐(DQOO)’로 공간 미리 꾸며볼 수 있어

- 감각적인 ‘셀프인테리어’ 하는 법 안내

뉴스 제공
아이딕스
2013-05-23 12:00
서울--(뉴스와이어)--감각적인 캔버스 아트, 포인트가 되는 포인트 스티커(그래픽 스티커), 심미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갖춘 그래픽 가구. 앞서 언급한 것들의 공통점은 큰 시공을 거치지 않고도 개인 공간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셀프인테리어 소품’이라는 점이다.

이러한 소품만으로도 손쉽게 그리고 감각적으로 자신의 입맛에 맞는 셀프인테리어는 가능하다. 그러나 여전히 ‘셀프인테리어가 쉽다’는 의견에 동의하기 어려운 소비자도 존재 할 것이다. 우리집 벽지에 어울리는 캔버스 아트는 무엇인지, 이 소품이 과연 모던한 분위기를 나타낼 수 있을지 등에 대한 의구심은 ‘셀프인테리어족’ 또는 ‘DIY족’이 되고자 하는 소비자를 끊임없이 좌절시킨다.

좌절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이딕스의 브랜드 ‘상상후’(www.sangsanghoo.com)가 홈페이지를 테마별로 리뉴얼함과 동시에 새로운 카테고리인 ‘상상후 스타일’을 통해 방문자들이 필요한 다양한 스타일의 ‘맞춤형’ 인테리어 제품을 제안한다. 제품별로 분류됐던 기존의 상상후 홈페이지에서 진화하여,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소비자의 편의성과 니즈를 극대화할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 이러한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의 제품, 스타일링 하고자 하는 공간의 제품을 ‘상상후 스타일’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더불어 상상후에서 개발한 스마트한 홈데코 시뮬레이션 ‘디큐(DQOO)’ 역시 고객들의 셀프 인테리어를 손쉽게 하는 역할을 톡톡히 한다. 홈데코 시뮬레이션 ‘디큐’는 상품 구매 전 사용자가 자신의 공간을 온라인 공간을 통해 미리 꾸며 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으로, 다양한 상상후의 제품을 자신이 원하는 공간에 쉽게 연출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편, 상상후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6월 21일까지 진행한다. 리뉴얼된 상상후 홈페이지에 인테리어가 필요한 공간의 사진과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발된 행운의 1인에게 상상후가 직접 스타일링한 100만원 상당의 상상후 제품을 제공한다. 이외에 스크랩이벤트와 적립금 이벤트 3가지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200명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02-557-4417

아이딕스 개요
주식회사 아이딕스는 언제나 창조적인 생각을 하는 디자인 전문 그룹이다. Identity Design을 기반으로 Editorial, Multimedia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많은 클라이언트를 만족시켜왔으며 2007년 홈데코 전문 브랜드인 ‘상상후’를 런칭하였다. 상상후는 “생활에 스타일을 더하다” 라는 슬로건 아래 100% 자체 디자인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Identity Design을 각 제품들에 적용하여 공간에 컨셉과 통일 감을 줄 수 있는 상품을 꾸준히 개발해왔다. 쿠션, 러그, 인테리어액자, 벽지등 홈인테리어 관련 상품을 주로 취급해 왔으며, 현재는 다이닝세트, 에코백 등 디자인 생활용품에 까지 활동 범위를 높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ngsanghoo.com

연락처

아이딕스
이윤정
070-8220-66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