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타주’ 엄정화·김상경, 25일 KTX 시네마 무대인사 확정

서울--(뉴스와이어)--‘몽타주’의 주연 엄정화, 김상경이 개봉 2주차 지방 무대인사와 함께 KTX 시네마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엄정화와 김상경은 팬들의 호응에 보답하고 싶다는 바람에서 25일(토) 오전 9시 20분 서울역 3층 오픈콘서트홀에서 깜짝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이후 10시 관객들과 함께 KTX 영화 객실에서 ‘몽타주’를 관람하면서 목적지인 부산으로 향한다.

영화의 도시이자 ‘몽타주’의 결정적 추격씬 탄생을 가능케 한 부산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개봉 2주차 지방 무대인사는 26일(일) 대구로 이어져 지방 관객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몽타주’는 5월 23일부터 6월 5일까지 KTX 시네마 하행선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2013년 영화계와 언론매체에 최고의 호평을 받고 있는 ‘몽타주’는 LTE급 입소문 돌풍 속에 100만 돌파를 앞두고 새로운 흥행 신화를 써내려갈 예정이다.

지난 16일 개봉 후 압도적인 스코어로 이틀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킨 ‘몽타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 개요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는 1999년 설립된 영화극장관련 전문기업이다. 사업분야로는 세계 최초 달리는 열차개봉관 KTX 시네마 45개관과 야외극장, 자동차 극장을 운영 중이며 극장종합 컨설팅도 하고 있다.

KTX 시네마: http://www.ktxcinema.co.kr/

웹사이트: http://www.ktxcinema.co.kr

연락처

씨네우드 엔터테인먼트
총무팀
대리 맹진아
02-2285-08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