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노블 결혼정보, 서울시 공무원 노조와 결혼정보 서비스 업무제휴

2013-05-24 14:48
서울--(뉴스와이어)--엔노블 결혼정보(대표 김옥근, www.nnoble.co.kr)가 서울특별시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오형민, 이하 서공노)과 미혼 조합원의 결혼지원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엔노블은 지난 16일 서울시청 4층 노동조합 사무실에서 업무 협약식을 맺고 1만1000명의 조합원 및 그 가족들 중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엔노블 결혼정보의 차별화된 결혼지원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서공노 조합원들은 엔노블 회원가입 시 특화 프로그램 이용 및 정회원 가입 시 할인 등 특전을 받게되며, 엔노블은 전담 상담팀 운영 및 엔노블 회원들과의 미팅 파티이벤트 진행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노블 김옥근 대표는 “미혼 공무원들을 위해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일대일 만남은 물론 파티 이벤트 등 다양한 만남을 통해 성혼에 이를 수 있게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엔노블은 서울대학교, 고려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약대, 성균관대학교 등 명문대학교 총동창회를 비롯해 공중보건치과의사 협의회, KOTRA 등 사회적 선망을 받고 있는 전문직 단체,우량 기업들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고품격 결혼정보회사로 공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noble.co.kr

연락처

엔노블
한기열 부대표
02-3445-1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