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치킨, 랩핑버스 운행 기념 인증샷 이벤트 실시

- 파파라치 사진을 찍어 올려주는 모든 고객에게 ‘전기구이 상품권’ 증정

-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전국 지역 확대 운행 예정

- 치맥 계절 동안 SNS 활용한 이벤트의 전개

뉴스 제공
깐부
2013-05-27 08:50
용인--(뉴스와이어)--깐부치킨(대표이사 김승일, www.kkanbu.co.kr)은 버스 랩핑카를 운행하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리에서 깐부치킨 랩핑버스를 발견하면 사진을 찍어 본인 혹은 깐부치킨 공식 SNS에 올려 공유하는 방식으로, 버스가 운행되는 기간 동안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깐부치킨의 대표메뉴인 ‘전기구이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깐부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치맥의 계절’이라고도 할 수 있는 올 여름 시즌을 기점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전국 지역 운행을 계획 중”이라며 “파파라치 인증샷 이벤트로 언제 어디에서 보고 참여하게 될지 모르는 이벤트인 만큼 더욱 큰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버스의 랩핑 디자인은 깐부치킨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머러스한 브랜드 콘셉트와 깐부치킨의 대표 메뉴를 조합하여 이미지화 하였다. 랩핑버스는 현재 강북, 강남 일대의 서울 시내 주요 지역을 시작으로 운행 중이며 곧 대구·부산을 비롯한 전국구로 활동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깐부치킨은 앞으로도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 깐부치킨 홈페이지 : http://www.kkanbu.co.kr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kkanbu
트위터 : http://www.twitter.com/kkanbulove
블로그 : http://blog.naver.com/kkanbulove

깐부 개요
(주)깐부는 업계 최초 카페형태의 프리미엄 치킨, 깐부치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6년 용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50여개의 가맹을 모집 후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깐부치킨은 창업이래 끊임없는 분석과 탄탄한 준비기간을 거치면서 소비자가 원하는 입맛과 NEEDS를 얻었습니다. 깐부치킨은 고객의 입맛을 자극하는 확실한 메뉴레시피,고객의 동선까지 고민한 효율성 가득한 인테리어 등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실무경험으로 고객의 만족은 물론 예비 창업주분들의 모든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kanbu.co.kr

연락처

(주)깐부
마케팅본부
김언경 과장
070-4652-11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