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텍, 발마사지 기능 헬스기기 일체형 침대 ‘에너자임’ 출시

안양--(뉴스와이어)--휴먼텍이 침대에서 에너지 충전 시간을 갖는 ‘에너자임’ 침대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여 건강 침대시장을 공략한다.

휴먼텍(대표 이동원)이 선보인 ‘에너자임’ 침대는 헬스기기(발 자극)를 고급침대와 일체형으로 구성하여 침대에서 효과적인 발 자극(발 마사지 효과)으로 잠을 푹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잠을 편안하게 잘 자면 에너지가 충만하게 된다. 침대는 편안한 휴식과 숙면으로 에너지를 충만하게 채우는 휴식처 중 하나이다. 그간 침대는 잠만 자는 것으로 생각하고 스프링 쿠션과 온열 기능만을 강조했는데, 발 자극으로 걷기 운동 대체 및 발 마사지 기능의 침대 출시는 사실상 최초다.

‘에너자임’ 침대는 헬스기기를 개발 제조하는 휴먼텍과 34년간 고집스럽게 고급침대만을 제조하는 뉴욕침대가 제휴하여 3년여의 개발 과정을 거처 탄생한 헬스기기-고급침대 일체형 건강침대이다.

휴먼텍은 ‘에너자임’ 침대를 전국유통인연합회(회장 이향숙)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6월 5일 개최하는 전국유통인연합회 유통망대회에 출품하여 사업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걷기(발 자극) 운동은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 혈압을 낮추고, 골다공증 예방과 체중 조절에도 효과가 있다. 또한 걷기 운동이 심장병 3대 요소인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 위험을 낮춘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고 노화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현대 여성들의 발은 굽이 높은 힐 착용으로 혹사되고 있다. 레깅스나 스키니 등의 착용으로 하체의 혈액순환에도 장애가 많이 생긴다. 30~40대 남성들은 잦은 술자리에서의 과식과 움직임이 적은 좌식 생활로 발 건강이 매우 부실한 경우가 많다.

발은 몸 전체 면적의 2%에 불과하지만 몸 전체를 지탱하며 균형을 유지한다. 심장에서 방출된 혈액이 온 몸에 영양분과 산소를 공급하다가 가장 나중에 도착하는 곳이다. 발은 하루에 60∼100리터의 혈액이 통과한다. 발을 잘 관리하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질 수 있다. 반면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기면 발이 차가워지거나 뜨거워지게 된다. 발에는 우리 몸 전체로 이어지는 12개의 경락 중 6개가 흐르고 있고, 41개의 경혈, 5개의 기혈, 75개의 반사구와 신경이 분포되어 있어서 걷기나 발 자극 운동은 하지부의 혈액 순환을 도와주게 된다.

휴먼텍 관계자는 “에너자임은 침대 일체형으로 발 자극기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사용 후 수납이 간단하고, 침대에 앉거나 누워서 발 자극을 하면 하체(발)의 혈액순환을 자연스럽게 도와 숙면을 이끌고 활기찬 아침을 여는 데 도움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휴먼텍 개요
휴먼텍은 2000년 창업하여 헬스기기와 자동화 기기를 연구 개발 제조하는 회사이다. '에너자임' 침대는 헬스기기와 고급침대를 자동화 기술로 스마트하게 융합한 것으로 고급침대를 제조하는 뉴욕침대와 제휴하여 '에너지가 충만한 아침을 여는 시간을 제공하는 침대'로 개발한 것이다.

http://blog.naver.com/sm2001h

연락처

휴먼텍
이동원 대표
031-383-490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