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튜어먼트, 악동뮤지션과 함께 두 번째 콘서트 개최

- 콘서트 ‘The 위로(慰勞)’ 6월 7일 홍대 브이홀서 공연

서울--(뉴스와이어)--프로를 지향하는 아마추어를 위한 매니지먼트 프로튜어먼트(대표 송준호, http://proteurment.com)가 6월 7일 홍대 V-hall(브이홀)에서 ‘제 2회 정기 콘서트’를 개최한다.

프로튜어먼트는 프로를 지향하는 청년 뮤지션들이 그들의 재능을 사회에 공헌하고 자신의 음악으로 온전히 설 수 있도록 돕는 컬티베이팅(Culture-Incubating) 기업으로서 악동뮤지션, 메이앤줄라이(May&July) 등 다수의 실력파 아마추어 뮤지션을 발굴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SBS ‘케이팝스타2’ 우승을 통해 가요계에 신드롬을 일으키며 등장한 악동뮤지션이 함께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악동뮤지션을 발굴한 프로튜어먼트 송준호 대표는 “곧 프로 무대에 데뷔하는 악동뮤지션이 프로로서의 음악 인생의 시작을 그동안 같이 공연해 온 프로튜어먼트 뮤지션들과 함께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 이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콘서트 ‘The 위로(慰勞)’는 비싼 등록금과 취업난으로 인해 힘든 20대를 위로(慰勞)하여 그들이 더 위로(Up) 올라갈 수 있는 힘을 주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무대는 악동뮤지션, 메이앤줄라이(May&July), 수정별밴드, 라우들리데시벨, 소빗뮤직, 헤이즐시티, 레이니웨이 등 다양한 뮤지션의 특색 있는 공연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연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프로튜어먼트 홈페이지(http://www.proteurm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튜어먼트 개요
프로튜어먼트는 프로를 지향하는 청년 뮤지션들이 그들의 재능을 사회에 공헌하고 자신의 음악으로 온전히 설 수 있도록 돕는 컬티베이팅(Culture-Incubating) 기업으로서, 악동뮤지션, 메이앤줄라이 등 다수의 실력파 아마추어 뮤지션을 발굴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oteurment.com

연락처

프로튜어먼트 대표
송준호
010-5042-1158
프로튜어먼트 홍보팀
이호진
010-6809-11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