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프로튜어먼트 두 번째 콘서트 참여
-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눈길
악동뮤지션을 발굴한 프로튜어먼트의 송준호 대표는 “곧 프로 무대에 데뷔하는 악동뮤지션이 자신들의 프로로서의 음악 인생의 시작을, 그동안 같이 공연해온 프로튜어먼트 뮤지션들과 함께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 이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콘서트에서 악동뮤지션은 ‘다리꼬지마’,‘크레센도’ 등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여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함께 콘서트에 참여한 소빗뮤직, 메이앤줄라이(May&July), 수정별밴드, 라우들리데시벨, 헤이즐시티, 레이니웨이 등 다수의 실력파 뮤지션들은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악동뮤지션이 프로튜어먼트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에서 조용필의 ‘Hello’를 열창하자 분위기는 절정에 이르렀다.
이번 공연에서 홍대 V-Hall을 가득 메운 관객들은 초등학생부터 50대 중년층까지 다양했다는 점도 주목된다. 초등학생 딸과 함께 공연장을 찾은 한 주부는 “악동뮤지션과 프로튜어먼트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여, 어린 딸과 함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인디크라우드(http://www.indicrowd.com)를 통해 생중계 되었다.
프로튜어먼트 개요
프로튜어먼트는 프로를 지향하는 청년 뮤지션들이 그들의 재능을 사회에 공헌하고 자신의 음악으로 온전히 설 수 있도록 돕는 컬티베이팅(Culture-Incubating) 기업으로서, 악동뮤지션, 메이앤줄라이 등 다수의 실력파 아마추어 뮤지션을 발굴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oteurment.com
연락처
프로튜어먼트
대표
010-5042-1158
홍보팀
이호진
010-6809-11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