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포차in허닭’, 직장의 신·장옥정 등 드라마 PPL 마케팅 본격화

뉴스 제공
얼떨결
2013-05-24 17:54
서울--(뉴스와이어)--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포차in허닭(http://www.podak.co.kr/)의 공격적 마케팅 방법이 화제다.

허경환의 치킨브랜드 포차in허닭이 ‘장옥정’, ‘금 나와라 뚝딱’, ‘직장의 신’ 등 공중파 3사의 인기 드라마를 제작지원하는 등의 홍보전략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지난 21일 종영된 김혜수, 오지호 주연의 ‘직장의 신’을 제작지원하며 압구정 매장의 노출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기 시작한 포차in허닭은 이번에는 MBC 주말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김광규(정병달 역)와 조은숙(행자 역)이 운영하는 치킨 매장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태희의 악역 연기로 시청률 급상승을 타고 있는 SBS ‘장옥정’, 핑클 멤버인 성유리와 이진이 공동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SBS ‘출생의 비밀’도 제작지원하고 있다.

포차in허닭 관계자는 “압구정 매장의 맛과 분위기가 압구정 일대에 빠르게 소문이 퍼지면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만큼 현재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이 브랜드 홍보”라며 “현재 진행 중인 드라마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차in허닭은 6월 일산,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박람회 투어를 통해 예비 창업자와 직접 만남의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강민지 사원
070-4012-7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