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Summer Festival’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05-08-02 11:0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digital.co.kr)는 8월 한달간 그라파이어3(Graphire3) 구매고객 2,250명에게 무료 인화권을 증정하는 ‘Summer Festival’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휴가철을 맞아 시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일반인을 위한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인 그라파이어3 구매고객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서 ‘그라파이어3 G-630’ 구매고객 750명에게는 20,000원 상당의 무료 인화권을, ‘그라파이어3 G-430’ 구매고객 1,500명에게는 10,000원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소비자는 그라파이어3 구매시 현장에서 직접 무료 인화권을 증정받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와콤 홈페이지(www.wacomdigital.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그라파이어3는 정밀한 작업이 힘든 마우스 대신 특수 펜을 이용해 그림 그리기는 물론 사진 편집, 합성 및 수정 등을 할 수 있는 펜 태블릿 제품이다. 마우스가 아닌 펜으로 표현하므로 세밀하고 다양한 작업이 가능, 자신이 찍은 사진을 더 멋있게 편집하고 싶은 개인 블로그/홈페이지 사용자나 그림이나 만화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에게 유용한 그래픽 도구이다.

또한, 자신의 마우스로는 불가능한 필기가 가능, 손글씨체로 이메일과 방명록을 쓰거나 메신저 채팅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MS 워드나 엑셀, 파워포인트 같은 문서 위에서도 직접 필기 입력이 가능하다.

그라파이어3에 사용되는 전자펜은 512단계의 압력감지 기능을 지원해 명암, 농도, 두께 등을 자유자재로 표현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필기와 사실적인 붓터치가 가능하다. 특허를 받은 와콤의 전자펜은 배터리가 필요 없어 가볍고 사용이 간편하며 지우개 기능도 내장해 원하는 작업을 실시간으로 지울수 있어 태블릿 초보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라파이어3는 G-630(작업영역 5.94”x8.22”)과 G-430(작업영역 3.65”x5.0) 두 모델을 가지고 있으며, G-630은 고급스러운 컬러의 사파이어로, G-430은 사파이어, 핑크, 실버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있다

한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는 지난주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를 선보이기도 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메뉴 등을 늘려 사용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은 물론이고, 사용자들간의 교류 및 활발한 정보 교환이 가능하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 및 LCD 태플릿 제품 관련 컨텐츠를 더욱 보강하고, 제품 활용법 및 실제 사례 등에 관한 다양하고 입체적인 정보를 대폭 추가했다. 이에 따라 실제 사용자들은 필요한 정보들을 손쉽게 구할 수 있게 되었으며, 태블릿 제품이 생소한 일반 사용자들도 쉽게 태블릿을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서석건 부사장은 “와콤 그라파이어3는 블로그 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이 일반화된 요즘 일반인들이 손쉽게 그래픽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태블릿”이라고 설명하며 “평소 와콤 제품에 관심있었지만 미처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이번 이벤트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와콤 개요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이경선 부장 02-557-9737 011-780-2202
곽경미 과장 02-557-9737
홍보대행사 민컴 서영진/신민정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