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Summer Festival’ 이벤트 실시
휴가철을 맞아 시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일반인을 위한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인 그라파이어3 구매고객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서 ‘그라파이어3 G-630’ 구매고객 750명에게는 20,000원 상당의 무료 인화권을, ‘그라파이어3 G-430’ 구매고객 1,500명에게는 10,000원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소비자는 그라파이어3 구매시 현장에서 직접 무료 인화권을 증정받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와콤 홈페이지(www.wacomdigital.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그라파이어3는 정밀한 작업이 힘든 마우스 대신 특수 펜을 이용해 그림 그리기는 물론 사진 편집, 합성 및 수정 등을 할 수 있는 펜 태블릿 제품이다. 마우스가 아닌 펜으로 표현하므로 세밀하고 다양한 작업이 가능, 자신이 찍은 사진을 더 멋있게 편집하고 싶은 개인 블로그/홈페이지 사용자나 그림이나 만화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에게 유용한 그래픽 도구이다.
또한, 자신의 마우스로는 불가능한 필기가 가능, 손글씨체로 이메일과 방명록을 쓰거나 메신저 채팅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MS 워드나 엑셀, 파워포인트 같은 문서 위에서도 직접 필기 입력이 가능하다.
그라파이어3에 사용되는 전자펜은 512단계의 압력감지 기능을 지원해 명암, 농도, 두께 등을 자유자재로 표현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필기와 사실적인 붓터치가 가능하다. 특허를 받은 와콤의 전자펜은 배터리가 필요 없어 가볍고 사용이 간편하며 지우개 기능도 내장해 원하는 작업을 실시간으로 지울수 있어 태블릿 초보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라파이어3는 G-630(작업영역 5.94”x8.22”)과 G-430(작업영역 3.65”x5.0) 두 모델을 가지고 있으며, G-630은 고급스러운 컬러의 사파이어로, G-430은 사파이어, 핑크, 실버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있다
한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는 지난주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를 선보이기도 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메뉴 등을 늘려 사용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은 물론이고, 사용자들간의 교류 및 활발한 정보 교환이 가능하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 및 LCD 태플릿 제품 관련 컨텐츠를 더욱 보강하고, 제품 활용법 및 실제 사례 등에 관한 다양하고 입체적인 정보를 대폭 추가했다. 이에 따라 실제 사용자들은 필요한 정보들을 손쉽게 구할 수 있게 되었으며, 태블릿 제품이 생소한 일반 사용자들도 쉽게 태블릿을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서석건 부사장은 “와콤 그라파이어3는 블로그 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이 일반화된 요즘 일반인들이 손쉽게 그래픽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태블릿”이라고 설명하며 “평소 와콤 제품에 관심있었지만 미처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이번 이벤트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와콤 개요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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