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반트, 제9회 대한민국 청소년 박람회서 청소년들에 와플 나눔
올해에도 150여개 기관, 250여개 부스에서 다양한 참여, 체험활동 프로그램이 이뤄졌으며 특히 ‘문화마당’에서는 장애를 딛고 도전과 성취를 이뤄낸 가수 강원래 씨가 ‘청소년을 위한 희망 특강’에 나서 많은 참관객들의 눈길과 호응을 얻었다.
와플반트는 평소 돈독한 관계에 있던 한국천주교살레시오회가 운영하는 청소년 교육시설인 ‘돈보스코정보문화센터’의 요청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돈보스코 관계자는 “평소 늘 간식으로 와플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보면서 작년에 이어 올해 행사도 와플과 함께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요청을 하였는데 업체에서 흔쾌히 응해주셨다”며 “행사장 내에 와플을 전달받고 즐거워 아이들의 모습에 정말 기뻤다”고 말했다.
와플반트 관계자는 “이번 청소년박람회에 와플 협찬을 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이와 같이 미래의 희망이자 글로벌 인재로 성장 할 우리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와 체험을 할 수 있는 행사가 앞으로도 많이 활성화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와플반트 개요
와플반트는 새로운 문화를 받아들이는 유연함을 바탕으로 경쟁과 도전을 지향하는 정통 유러피안 디저트 카페이다. 분주한 현대인들이 부드럽고 달콤한 벨기에 정통 와플과 향긋한 커피 한 잔으로 웃음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도심속 작은 카페다. 2015년 현재 호주, 캐나다, 중국 해외진출중으로 해외에서도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fflebant.com
연락처
와플반트
홍보팀
최현순 차장
1577-1246, 011-9174-79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