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초초미풍 선풍기, 컬투쇼 등 라디오 광고 6월 온에어

- SBS 파워FM ‘2시 탈출 컬투쇼’ 등 10여개 프로그램을 통해 송출

뉴스 제공
한일전기
2013-05-28 10:38
서울--(뉴스와이어)--한일전기의 초초미풍 선풍기 ‘아기바람’이 내달부터 라디오 광고를 개시한다.

한일전기㈜(대표 김영우, www.hanilelec.co.kr)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의 홍보를 위해 6월부터 라디오 광고를 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아기바람’의 라디오 광고는 부드러운 내레이션과 경쾌한 CM송이 어우러져 아기 전용 선풍기라는 제품의 장점을 적극 부각시키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광고는 6월부터 SBS 파워 FM(107.7MHZ) ‘2시 탈출 컬투쇼’ 및 ‘최화정의 파워타임’, ‘박소현의 러브게임’, ‘이숙영의 파워FM’ 등 10여 개 프로그램을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광고를 시작하는 한일전기의 ‘아기바람’ 선풍기는 체온저하 없이 영·유아에게 쾌적한 바람을 전하는 초초미풍 기능의 아기 전용 선풍기이다.

나뭇잎을 살짝 흔드는 실바람과 비슷한 0.65m/s 정도의 약한 바람을 제공하기 때문에 면역력이 약하거나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별도의 설정 없이도 두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는 ‘자동 안심 타이머’ 기능을 탑재하여 아이의 안전에 만전을 기울였으며, 독서실보다 조용한 수준으로 소음을 최소화 했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한일전기는 직접 생산을 원칙으로 자체 생산망을 갖추고 연간 50만 대 이상의 선풍기를 생산하고 있는 국내 선풍기 명가”라면서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아기바람 선풍기는 아이 걱정에 마음 놓고 선풍기나 에어컨을 틀 수 없었던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초초미풍 선풍기 ‘아기바람’은 전국 전자제품 전문매장 및 한일전기 직영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일전기 개요
한일전기 그룹은 1964년 설립이래 펌프, 환풍기, 선풍기, 가습기, 믹서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와 실험을 통해 고품질, 고효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을 제일로 삼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 
연락처

한일전기
홍보대행 보도진
이영석 대리
070-772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