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퀜치 맥스’ 한국 공식 출시

- 피부 열기를 식혀주는 아이스 쿨링 시스템

뉴스 제공
로레알파리
2013-05-28 10:23
서울--(뉴스와이어)--매해 더욱 극심해지는 열기에 남성들은 기초 대사량이 높아 여성에 비해 쉽게 체온이 올라가고, 남성 호르몬은 땀 분비를 촉진시켜 남성 피부는 더욱 빨리 열에 지치게 된다.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에서 선보이는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는 수분을 잃어 거친 피부와 땀과 유분기로 인해 번들거리는 피부로 고생하는 도시 남성들에게 피부 갈증을 해소하고, 끈적거리고 답답함 없이 피부 열기를 식혀주는 아이스 쿨링 시스템 이드라 에너제틱 퀜치 맥스(50ML / 15,000원대)를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퀜치 맥스’는 34도의 고온 다습한 기후 속에서 실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주어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가 1도씩 감소한다. 또한, 프랑스 해양 심층수의 미네랄 성분이 강력하게 24시간 수분을 공급하며,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이 상쾌하게 피부를 관리하여. 뜨거운 여름철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아울러,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는 가벼운 젤 타입의 텍스처를 자랑한다.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퀜치 맥스’를 사용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 대다수의 남성들은 피부가 시원하고 상쾌해지며 피부가 더욱 건강해 보인다고 답하였다.

* 남성 60명 대상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 (최고 온도 34.1도, 최고 습도 97%인 상 파울로 SAO PAOLO에서 실험)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아침, 저녁 세안한 피부 또는 면도 후에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적당량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르면 된다.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퀜치 맥스’는 드럭 스토어, 대형 할인매장, 백화점, 인터넷, 전국 화장품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다.

-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퀜치 맥스(50ML / 15,000원대)
- 로레알파리 고객상담실 T. 080-565-5678 / http://www.lorealparis.co.kr/menexpertclub

웹사이트: http://www.lorealparis.co.kr

연락처

로레알파리
홍보팀
고지영
02-3497-9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