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 부산 베이비페어 대여 유모차 최대 63% 할인 판매

뉴스 제공
끄레델
2013-05-28 16:09
서울--(뉴스와이어)--잉글레시나 한국판매법인 끄레델(대표 박영배, www.credere.co.kr)은 5월 30일부터 나흘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3 부산 국제 임신출산 육아박람회`에 참가한다.

끄레델은 이번 행사에서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아기띠 릴레베이비, 이스라엘 유아용품 브랜드 밴밧의 인기상품들을 전시 홍보할 계획이며 이밖에 다양한 유모차·카시트 액세서리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잉글레시나는 부산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엄마들을 위하여 박람회 기간에 유모차를 대여해준다. 대여유모차는 국내 판매 중인 디럭스형 유모차 중 유일하게 모든 경차 트렁크에 보관할 수 있는 유모차 아비오(AVIO)와 컨슈머 리포트에서 가격대비 품질평가 1위를 차지한 절충형 유모차 트립(Trip) 및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스위프트(Swift)이다. 4일간 사용된 대여 유모차는 박람회를 찾은 고객들에게 아비오는 63% 할인, 트립과 스위프트는 각각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한편, 아비오는 ‘원 액션 폴딩(One Action Folding)’ 시스템을 적용해 한 손으로도 쉽게 유모차를 접고 펼 수 있으며 높이 93cm, 폭 48cm으로 콤팩트하게 접히기에 피아트500C, 미니, 스파크(마티즈), 모닝, 레이 등의 경차 트렁크에도 보관할 수 있어 신혼부부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부산 베이비페어 박람회 부스는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 전시3홀 F-101이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잉글레시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nglesin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끄레델 개요
(주)끄레델은 내 아이를 위한 특별한 선택이라는 모토로 2003년 7월 16일 설립된 회사이다. 끄레델은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Inglesina)의 한국 공식수입원으로 시작해 현재 미국 카시트 브랜드 디오노(Diono), 이태리 어린이 가구 브랜드 팔리(Pali), 이스라엘 교육 브랜드 밴밧(Benbat),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lillebaby) 등으로 전세계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다수 브랜드에 대한 독점 수입권을 보유하고 있다. (주)끄레델은 아빠, 엄마 그리고 사랑의 결실인 우리 아기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돕고자 HAPPY(행복), WITH(~와 함께), SHARE(나눔)의 마음으로 항상 함께 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credere.co.kr

연락처

(주)끄레델
마케팅팀
이진주 대리
070-4367-3473, 010-3059-30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