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점령한 허경환,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두각’

- ‘포차in허닭’, 경기도·강원도·경상도 등 전국구 확장

뉴스 제공
얼떨결
2013-05-29 13:38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인간의 조건’, ‘해피투게더’ 등 예능 프로그램을 점령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허경환이 식품에 이어 치킨포차 사업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화제다.

개그맨 허경환은 얼마 전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KBS 2TV ‘인간의 조건’이 ‘2013 상반기 TV프로그램 시청자 품질평가’ 1위로 MBC ‘무한도전’과 나란히 뽑히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데 이어, 최근 시작한 프랜차이즈 사업이 부산 해운대점에 이어 부산 부경대점, 강원도 태백 황지점, 경기도 이천점 등 전국구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어 프랜차이즈 업계를 긴장시키고 있다.

포차in허닭 관계자는 “매장 수에서는 소규모이나 점별 매출 규모에 있어서는 결코 대형업체들과 비교하여 밀리지 않는 수준”이라며 “본점은 강남에서 가장 인기있는 매장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체인점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밝혔다.

한편, 포차in허닭은 평일과 주말의 황금 시간대에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제작지원으로 PPL 시장을 점령하는 등 무서운 마케팅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포차in허닭: http://www.podak.co.kr/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강민지 사원
070-4012-7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