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CLO 초청 스마트러닝 세미나 성료… 스마트러닝에 대한 열기 확인

뉴스 제공
인더스트리미디어
2013-05-30 08:53
서울--(뉴스와이어)--인더스트리미디어가 지난 28일 조선호텔에서 주최한 ‘2013 CLO 초청 스마트러닝 세미나’가 성황리에 치러졌다.

한정된 공간의 제약으로 인해 사전 등록된 사람만이 참석할 수 있는 세미나임에도 불구하고 현장 등록하려는 사람이 많았다. 그러나 이것은 스마트러닝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는 단면일 뿐이었다.

세미나 진행 과정에서 강연, 기업 사례 발표, 인더스트리미디어의 스마트러닝 솔루션인 유밥(ubob) 3.0 시연 등에 대해 많은 질문이 이어졌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추가적인 질문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대한민국 스마트러닝의 앞선 수준을 파악할 수 있었으며, 보다 구체적인 도입방법과 기업 적용사례를 파악할 수 있어 좋았다는 것이 참석자들의 전반적인 평이다.

인더스트리미디어 개요
스마트러닝은 이제 거스를 수 없는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컴퓨터가 있는 자리에서만 학습이 가능했던 기존 이러닝의 한계를 넘어서, 그야말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한 전천후 유비쿼터스 러닝이 가능하다. 인더스트리미디어는 이러한 급변하는 ICT 환경에 발맞추어 직무 교육 컨텐트를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스마트러닝 교육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ubob.com

연락처

인더스트리미디어
영업본부장
강금만 부사장
02-2183-3606, 010-7289-7501
이메일 보내기